[유통학]마케팅 성공사례-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국의 외식산업
2. 패밀리 레스토랑
3.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 아웃백은?, 아웃백의 정신.
- 수상내역, 서비스 품질지수.
- 서비스1,2
- 경쟁사 비교
- SWOT 분석
- 마케팅 믹스
4. 향후전략 방안
5. 결론
- 본문내용
-
1988년 미국의 플로리다 템파시.
호주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OUTBACK은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 함.
2006년 현재 국내에 90개의 점포.
Product - 직접조리, develop형, 한국인의 입맛.
Promotion - 풀뿌리마케팅, TV-CF
Price - 중저가 메뉴, 할인혜택.
Place – 대학가 주변, 주거 밀집 지역, 전국 90개 의 매장,
접근성 용이.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에서 기업의 신뢰성과 재이용 의향 부문 1위.
신규고객 유치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위한 마케팅 활동 필요.
저렴한 가격은 강력한 경쟁력이 될 수 있음.
시장 방어 측면에서 멤버십 프로그램의 부활이 필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의 브랜드 1위로 도약.
경쟁업체간의 벤치마킹으로 많은 전략들이 수렴화 ㅡ> 차별성 감소, 경쟁심화
새로운 전략 개발의 필요성.
눈앞의 이익보다 소비자의 Needs를 제대로 이해하고 찾는 노력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