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사이트] 코디쇼핑몰 `라바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한 사이트 : www.lavata.net
2. 가상 피팅 모델
3. 가상피팅모델 - 라바타의 장점과 단점
4. Lavata 싸이트 가상 피팅 모델의 개선점
- 본문내용
-
1. 조사한 사이트 : www.lavata.net
1) 성격 : 고객과 동일한 실물 아바타에 코디해 볼 수 있는 전문 코디 쇼핑몰
2) lavata : Live와 Avatar의 합성어로 살아 있는 아바타라는 뜻
3) 출시 : 2003년 11월, ‘(주)투앤씨’에 의해 설립
4) 타겟 및 품목 : 2,30대 청장년층을 타겟으로 캐쥬얼 웨어와 비즈니스 웨어를 주로
판매하며, 신발, 가방, 벨트, 모자 등 다양한 잡화도 함께 판매한다.
2. 가상 피팅 모델
1) 가상피팅모델 구축 방법
- ‘마이라바타’로 들어가 ‘기본 선택형’, ‘상세선택형’, ‘내 사진으로 만들기’ 중 세가지 선택형 중 하나를 선택한다.
a. 기본선택형 - 초대 미스라바타, 관능의 살사댄서, 깜찍애교만점... 등으로 이름붙여진 10가지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닌 아바타 제공. 그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한다.
b. 상세선택형 - 기본선택형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형태
다양한 머리스타일(10), 눈썹형태(3), 눈형태(7), 코형태(3), 입술 형태(8)를 제시해 주어 고객이 직접 자신과 흡사한 것을 선택하여 만들도록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