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사이트] 코디쇼핑몰 `라바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한 사이트 : www.lavata.net
2. 가상 피팅 모델
3. 가상피팅모델 - 라바타의 장점과 단점
4. Lavata 싸이트 가상 피팅 모델의 개선점
본문내용
1. 조사한 사이트 : www.lavata.net
1) 성격 : 고객과 동일한 실물 아바타에 코디해 볼 수 있는 전문 코디 쇼핑몰
2) lavata : Live와 Avatar의 합성어로 살아 있는 아바타라는 뜻
3) 출시 : 2003년 11월, ‘(주)투앤씨’에 의해 설립
4) 타겟 및 품목 : 2,30대 청장년층을 타겟으로 캐쥬얼 웨어와 비즈니스 웨어를 주로
판매하며, 신발, 가방, 벨트, 모자 등 다양한 잡화도 함께 판매한다.

2. 가상 피팅 모델

1) 가상피팅모델 구축 방법
- ‘마이라바타’로 들어가 ‘기본 선택형’, ‘상세선택형’, ‘내 사진으로 만들기’ 중 세가지 선택형 중 하나를 선택한다.
a. 기본선택형 - 초대 미스라바타, 관능의 살사댄서, 깜찍애교만점... 등으로 이름붙여진 10가지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닌 아바타 제공. 그중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한다.
b. 상세선택형 - 기본선택형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형태
다양한 머리스타일(10), 눈썹형태(3), 눈형태(7), 코형태(3), 입술 형태(8)를 제시해 주어 고객이 직접 자신과 흡사한 것을 선택하여 만들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 홍보 레포트
  • 쇼핑몰 홍보의 시작, 이름 알리기쇼핑몰 잘 만들어도홍보가 안되면 꽝 !!!유료 광고와 무료 광고유료 광고무료 광고검색엔진 등록게시판 광고, 이메일 광고오버추어 및 구글 키워드 광고카페 및 블로그 광고검색 사이트 배너 및 키워드 광고지식iN과 같은 문답 광고2. 검색엔진 등록으로 방문자수 늘리기검색엔진 등록의 원리쇼핑몰 주소네티즌① 등록② 검색③ 검색 결과 노출검색엔진에 인터넷 쇼핑몰 이름과 주소 등록하기http://submit.na

  • [사업계획서]3D 아바타 쇼핑몰 사업계획서
  • -목차-1. Executive Summary 22. 사업 개요A. 아바타 산업의 현재와 미래 - 4B. 인터넷 쇼핑몰의 현재와 미래 - 5C. 사업 기본 개념 6 3. 사업 전략 및 서비스 개발 계획 - 94. 마케팅 전략A. 고객 분석 - 11 B. 경쟁사 분석 - 13- 인터넷 쇼핑몰- TV 홈쇼핑- 전문 코디 사이트- 인터넷 아바타 관련 업체1. Executive Summary아바타운은 3D 입체 아바타가 활동할 수 있는 3D 입체 사이버 쇼핑몰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사례 분석(A+리포트)
  • 쇼핑몰 성공사례2. 온라인 패션몰 ‘핑키걸’ 성공사례3. 비단구두 인터넷쇼핑몰성공사례4. 농산물쇼핑몰 성공전략다양한 콘텐츠로 신뢰우선5. 잡화전문점 OCN SHOP의 성공 사례분석6. 인터넷 쇼핑몰 엄마손 초마늘 신승희 씨7. 월매출 5000만원의 여고생 쇼핑몰인터넷쇼핑몰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사례 분석Ⅰ. 들어가며10대인데 인터넷 쇼핑몰 창업 준비중이예요, 전 지금 중3이고요, 인터넷 쇼핑몰을 창업하고 싶어요.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

  • [사업계획서] 인터넷 패션 코디중개몰(코디 팩토리)
  • 코디제안▪기존 옷판매 위주가 아닌 코디위주의 쇼핑몰 운영▪3D 아바타를 이용한 맞춤코디 서비스 제공▪패션 웹진 발간=>고객 흥미유발▪옷 매출 수익 X, 중개수수료 수익 O기존 오프라인 매장, 일반 의류쇼핑몰에 비하여 새로운 개념(아바타, 1:1 맞춤코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좀더 혁신적임SWOT분석SWOT4P별 접근제품(Product)가격(Price)촉진(Promotion)유통(Place)위험관리사업추진ꠚꠚꠚꠚꠚꠚꠚꠚꠚꠚ전반적 계발계획사이트 스타일 제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마케팅전략
  • 사이트를 돌아다니면 서 포인트 적립내역을 볼 필요 없이 한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다는 점 등의 장점을 들고 있는 반면, 타겟이 여성에 집중되어 있다, 포인트 통합이 되지 않는 다는 점을 단점으로 들고 있다.2008년 한국 인터넷 진흥원에서 발표한 인터넷 쇼핑몰 이용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남성보다는 여성의 비율이 많았고, 전체적으로 20대와 30대가 이용률이 높았다. 또한 할인쿠폰, 포인트 등의 부가혜택을 받기위해 특정 쇼핑몰만 이용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