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넥슨의 카트라이더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NEXON.COM의 소개
Ⅱ. 본 론
1. 국민게임 카트라이더의 시장 점유
2. 국민게임 카트라이더의 인기 비결
3. NEXON 사의 상업 전략
4. 다른 온라인 게임사와 비교 분석
5.넥슨의 문제점 및 대응방안,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
6. 설문 조사 발표
Ⅲ. 결론
- 본문내용
-
1. 국민게임 카트라이더의 시장 점유
현재(2005-03-26) 넥슨 사의 대표 게임인 카트라이더가 온라인 게임 순위 1위에 렝크 되어 있다. 이에 따라 2위는 스페셜 포스 3위는 프리스타일으로 맹추격을 하고 있으며 이 외에 8위로 같은 넥슨사 게임인 메이플 스토리가 렝크 되어 있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 남성들은 술과 담배 그리고 당구 등을 못하면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요즘은 카트라이더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은 사람들과의 대화에 끼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카트라이더가 지난 설 연휴에 하루 최고 동시접속자수 20만명, 가입자 1천만명을 넘어섰다는 기록이 있다. 매일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20만2천500명 안팎을 넘나들며 20만명 이하로 내려가지 않았다. 이같은 수치는 한게임ㆍ피망 등 정상권 게임포털의 전체 동시접속자수와 맞먹는 것이며 가입자수는 전 국민의 5분의 1 이상이다. 카트라이더는 게임트릭스 집계 PC방 이용시간 순위에서 작년 12월 '스타크래프트'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선 뒤 지금까지 자리를 내주지 않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로서 국민게임으로서의 굿건한 자리를 구축했다고 이야기를 하더라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자료평가
- 정리가 잘 안되어 있음.. 많이 후회...
- ys2***
(2005.11.20 14:30: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