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사례] 롯데백화점 SP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 롯데백화점 SP조사 연구 목적
- 롯데백화점 경영이념
- 롯데백화점 SWOT 분석
본 론
- 롯데백화점의 SP 사례
- SP전략에서의 문제점 도출
- 해결방안
결 론
- 본문내용
-
롯데백화점 SP조사 연구 목적
롯데백화점은 현재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SSM에 이르기까지 유통
전 분야에 걸쳐 업체를 보유하며 유통업계의 대부임을 자처하고 있고
실제 수익에서도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이런 롯데백화점에서는 여러가지 판촉전략들을 시행하고 있는데, 이
SP전략들을 알아보고, 문제점을 도출하여 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롯데백화점 SWOT분석
-국내 최고브랜드 인지도
-국내 최대 점포망
할인점,편의점,대형수퍼마켓,
사이버몰에 이르는 종합유통망구축
-상품구색도 1위 선정
-오프라인에 비해 뒤쳐져 있는
온라인 쇼핑망
-수도권, 영남권에만 집중 점포
-직원들에 대한 보상체계 미흡
롯데백화점 SP 문제점
▶ 롯데백화점 1층 입구에는
신규고객 창출을 위해 롯데
카드의 발행을 부추기는 모
습을 볼 수있다.
이는 백화점에 처음 들어선
고객이 불쾌감을 느낄 수 있
을 뿐 아니라 백화점 이미지
저하에도 영향을 준다
롯데백화점 SP 해결방안
▶ 롯데카드의 발행을 부추기기 보다는 고객이 필요에 의해
발급 받을 수 있도록 롯데카드의 혜택에 대한 정보들의
전달이 필요하며, 발행 창구의 위치선정에도 주의를 기울
여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