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7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 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
1.마케팅
2.교환(exchange)
3.거래(transaction)
4.마케팅의 개념
5.마케팅과 판매의 차이
6.마케팅의 주요 개념
6.마케팅 개념의 진화과정
- 본문내용
-
마케팅 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
1.마케팅
개인 및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켜 주는 상호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이념이나 재화 및 용역의 창안 가격 결정 촉진 및 유통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
2.교환(exchange)
대가를 지불하고 필요로 하는 그 무언가를 획득하는 행위를 말함.
3.거래(transaction)
교환과정의 결과로써 발생하며, 구매자와 판매자 양자를 충족시켜야 하며, 그들이 거래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다고 생각할 때 그 거래는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될 것임.
4.마케팅의 개념
1) 소비자의 욕구 충족
2) 마케팅을 지원하는 활동 조성
3)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주요 목적 달성
5.마케팅과 판매의 차이
마케팅은 시장조사를 통해서 세분시장의 욕구가 인식되고, 제품과 서비스는 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하는 반면 판매는 유용성이 인식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고객이 구매하도록 설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