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전사관점에서 사업 환경과 마케팅프로세스에서 나타나는 마케팅혁신활동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다음은 귀사의 사업 성과에 대한 질문입니다. 동의 수준을 ( )에 표시해 주십시요
전혀 그렇지 않다 보통 매우 그렇다
①--------②--------③--------④--------⑤--------⑥--------⑦
1. 우리 회사의 전반적인 성과가 좋은 편이다. ( 6 )
2. 주요 경쟁자와 비교한 전반적인 성과가 좋은 편이다. ( 6 )
3. ROA (최근 3년간 연간 평균) : ________________________
4. ROE (최근 3년간 연간 평균) : ________________________
5. ROI (최근 3년간 연간 평균) : ________________________
6. Sales (최근 3년간 연간 평균) : ________________________
▣ 기타 질문
1. 기업 설립연도 ( 1997 ) 년
2. 기업의 총 종업원 수 ( 1450 ) 명
3. 매출 대비 연구개발(R&D) 비의 비율 ( ) %
4. 응답자의 소속 부서 ( 기획실 )
5. 직급 ( 과장 )
※ 설문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