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동종 산업내 국내, 국외기업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 요
리츠 칼튼 호텔과 신라호텔 마케팅 전략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리츠 칼튼의 전략
100% Customer Retention (100% 고객 유치)
Maximum Customer Spending (고객 소비(지출) 의 극대화)
Increase in the Customer Base (고객 바탕의 확대)
Greater Efficiency – Eliminating MR.BIV (더 나은 효과 – MR.BIV의 제거)
리츠 칼튼의 Six P's Concept
1. Problem (문제)
개인화 된 “Home like” 경험의 결여
교통 혼잡
2. Problem Definition (제품의 정의)
호텔의 작은 규모와 부티크(Boutique)한 느낌
다양한 요리와 오락의 믿을만한 최고의 선택
F&B 제품을 통한 최고 레벨의 개인적 배려와 서비스를 특징으로 하는 클럽
3. Promise (약속)
접촉하는 고객의 개인적 요구와 원하는 것에 대한 배려와서비스의 최적화 (고객 인식 프로그램)
최상의로의 도달을 경험한다
비즈니스를 하기가 가장 쉬우며, 머물고 즐기기에 가장 편안한 장소
최고 품질의 식사와 오락 선택의 다양성
4. Personal Advantage (개인의 이점)
개인의 요구에 대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5. Positioning (포지셔닝)
Mission Statement
리츠칼튼 서울은 한국을 방문하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여행자와 국내의 외식 고객들의 최고 선택이 될 것이다. 우리는 최고 수준의 무결점이며, 개인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자신을 구별 할 것이다. 우리의 엑설런스한 찬사는 우리의 서비스가 고객의 특정적이며 개인적인 요구를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키며 발생하는 호의적이며 정제된 환경을 통하여 얻어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길(Cargill) 세계최대의 곡물축산 회사의 성공전략 이해 & 세계각국의 식량 주권의 수호
- 양평 딸기축제 활성화 방안 기획안
- 선진기업에서 말하는 핵심인재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각 인재 특성에 따라 자신의 역량을 피력해보시오.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