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동종 산업내 국내, 국외기업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 요

리츠 칼튼 호텔과 신라호텔 마케팅 전략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결 론
본문내용
리츠 칼튼의 전략

100% Customer Retention (100% 고객 유치)
Maximum Customer Spending (고객 소비(지출) 의 극대화)
Increase in the Customer Base (고객 바탕의 확대)
Greater Efficiency – Eliminating MR.BIV (더 나은 효과 – MR.BIV의 제거)

리츠 칼튼의 Six P's Concept
1. Problem (문제)
개인화 된 “Home like” 경험의 결여
교통 혼잡
2. Problem Definition (제품의 정의)
호텔의 작은 규모와 부티크(Boutique)한 느낌
다양한 요리와 오락의 믿을만한 최고의 선택
F&B 제품을 통한 최고 레벨의 개인적 배려와 서비스를 특징으로 하는 클럽

3. Promise (약속)
접촉하는 고객의 개인적 요구와 원하는 것에 대한 배려와서비스의 최적화 (고객 인식 프로그램)
최상의로의 도달을 경험한다
비즈니스를 하기가 가장 쉬우며, 머물고 즐기기에 가장 편안한 장소
최고 품질의 식사와 오락 선택의 다양성

4. Personal Advantage (개인의 이점)
개인의 요구에 대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5. Positioning (포지셔닝)
Mission Statement
리츠칼튼 서울은 한국을 방문하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여행자와 국내의 외식 고객들의 최고 선택이 될 것이다. 우리는 최고 수준의 무결점이며, 개인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 자신을 구별 할 것이다. 우리의 엑설런스한 찬사는 우리의 서비스가 고객의 특정적이며 개인적인 요구를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키며 발생하는 호의적이며 정제된 환경을 통하여 얻어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과 환경
  • 산업화 시대의 도래2. 사회적 마케팅의 등장3. 환경 중심주의의 대두제 2 절. 그린 마케팅의 정의1. 그린 마케팅의 개념2.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3. 그린 마케팅의 특성(1) 사회적 책임으로서의 환경보호(2) 품질관리와 환경경영(3) 환경보호활동의 방향성4. 그린 마케팅의 전략 - 그린 마케팅 믹스제 3 장. 국내외 기업의 그린마케팅 사례제 1 절. 국내기업의 그린마케팅 사례분석※ 사례1 - 유한킴벌리※ 사례2 - 풀무원제 2 절. 국외기업의 그린마

  • 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4P)2.4. SWOT분석2.5. 새로운 시장 진출 - 브라질3.결론1. 서론한국기업들은 꾸준히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좁은 한국 국내 시장 때문에, 일찍이 국외로 눈을 돌려 한국의 위상을 알리고 있는 기업이 늘어나고있다. 한국기업은 뛰어난 제품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후 서비스 등으로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세계 1위에 선정된 기업들이 많다. 그 중 Irevo의 디지털 도어락도 우리나라를 세계에 알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다

  • [경영학] 사업전략기획서
  • 국내/국외 마케팅 세분화 및 전문화위상분석(1)- 위락시설산업성장률시장성장률: 연평균 16% 가파른 성장세시현 외국인 전용 위락시설 시장규모 추이9192939495969798990001매출액 (억원)855 1064 1390 2014 2207 2150 2316 2852 3001 3401 3826매출액 (억원)9192939495969798990001CAGR (연평균증가율) : 16.2% 자료, 국내위락시설관광협회, 기업경영분석-1차금속업, 통신업 등(2002, 한국은행)산업성장률: 성장성, 안정성, 높은 수익률을 겸비한

  • [관광마케팅] `탑항공`의 마케팅 전략
  • 기업이 갖고 있는 경영자원을 유기적으로 결합해가는 역할을 담당한다.모든 관광기업 또한 규모에 관계없이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 산업이라 할 수 있는 관광산업은 특히 고객만족이 그 경영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관광산업의 대표적인 여행업이 여행자를 대상으로 하는 여행업 마케팅 전략을 알아보고, 그 전략에 따른 계획과 방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현재 국내에는 1만여 개가 넘는 여행사가 존재하고 있으며, 대표적 여

  • [마케팅] 월마트와 이마트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
  • 국내 유통산업에 미치는 영향 412. 월마트의 한국시장진출 41(1) 월마트코리아의 연혁 41(2) 월마트 한국 진출 과정 423. 월마트의 SWOT분석 44(1) strength 44(2) weakness 45(3) opportunity 45(4) threat 464. 이마트의 발전과정 46(1) 이마트의 성공요인 465.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 47(1) 월마트와 이마트의 마케팅전략 비교 47Ⅴ. 결 론 56부록 58◉ 월마트의 샘월튼 59◉ 월마트 관련 기사 모음 63◉한국내 월마트 분점의 사회활동현황 76Ⅰ. 서론한국유통시장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