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엠파스(empas) 중장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현황분석
2 S.W.O.T
3 기업 전략
4 사업부 전략
5 기능별 전략
- 본문내용
-
1. 시장의 성장성
- 인터넷 인구증가율은 포화상태에 이르러 점점 감소추세에 이르고 있으나, 포탈시장의 규모는 증가추세가 점점 커지고 있다.
2. 시장 내 경쟁심화
- 후발진입자의 진입시도는 경쟁을 심화시켜 업계의 광고비의 증대를 초래함
- 이용자의 전환비용이 작기 때문에 다수의 후발산업자의
진입시도로 최근 경쟁은 심화되어 업계 전체적인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는 상황
3. 산업 내 위상하락
- 차별화된 서비스로 독자적인 위치를 구축하였으나, 2002년 네이버의 지식IN의 등장으로 시장점유율의 지속적인 하락
1. S.W.O.T 분석과 전략방향
- S.W.O.T 분석을 통한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위기(Threat), 기회(Opportunity)를 파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