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엠파스(empas) 중장기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4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현황분석

2 S.W.O.T

3 기업 전략

4 사업부 전략

5 기능별 전략
본문내용
1. 시장의 성장성
- 인터넷 인구증가율은 포화상태에 이르러 점점 감소추세에 이르고 있으나, 포탈시장의 규모는 증가추세가 점점 커지고 있다.

2. 시장 내 경쟁심화
- 후발진입자의 진입시도는 경쟁을 심화시켜 업계의 광고비의 증대를 초래함
- 이용자의 전환비용이 작기 때문에 다수의 후발산업자의
진입시도로 최근 경쟁은 심화되어 업계 전체적인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는 상황

3. 산업 내 위상하락
- 차별화된 서비스로 독자적인 위치를 구축하였으나, 2002년 네이버의 지식IN의 등장으로 시장점유율의 지속적인 하락

1. S.W.O.T 분석과 전략방향
- S.W.O.T 분석을 통한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위기(Threat), 기회(Opportunity)를 파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주)농심 신라면 중국진출전략
  • www.empas.com 엠파스www.koreatimes.co.kr www.nongshim.co.kr 농심 홈페이지www.cn.nongshim.com 농심 중국어 홈페이지www.seri.or.krwww.kdachina.com.ne.krwww.hankyung.comwww.fnnews.comwww.chosun.comwww.joins.comwww.ned.co.kr월간조선사, 『한국인의 뉴 프런티어 中國』, 2003상해북경동북3성광주홍콩동부28573.289 12915.535 25068.26 8532.723 20469.869동부홍콩지역21%광주지역9%동북3성 지역26%상해30%북경지역14%1999 2000 2001봉지면18,690 26,583 38,598용기면4,749 7,423 8,984봉지면용기면

  • [국제경영] 효성 글로벌경영
  • , http://www.honeywell.co.kr/acorp/aabout1.asp코오롱, http://www.kolon.co.kr태광그룹 홈페이지, http://www.taekwanggroup.co.kr네이버, 지식iN 검색, 네이버 백과사전, http://www.naver.com네이버 금융, http://finance.naver.com다음, http://www.daum.net엠파스, http://www.empas.co.kr(주)효성 인터뷰 도움 주신 분- 담당자: (주)효성 지원본부 홍보팀 (Larry Lee, PR & Promotions Team, Corporate Administration Center, HYOSUNG CORPORATION)- 일시: 2004년 5월 21일- 장소: 서울 공덕동 (주)효성 본사 2층 PR팀 사무실

  • [서비스론] 아시아나항공 사례와 외식업체 `빕스` 사례
  • 빕스의 종사원들은 국내 대기업의 복리후생제도와 동일한 수준을 제공받고 있다.빕스에 대해 조사하면서 다른 패밀리레스토랑과 달리 빕스가 국내 고유 브랜드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빕스가 항상 고객과 종사원들의 최고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언젠가 업계최고가 되지 않을까 싶다. ▷참고문헌◁아시아나항공 http://flyasiana.com/빕스 http://www.ivips.co.kr/네이버 http://www.naver.com/엠파스 http://www.empas.com/야후 http://kr.yahoo.com/

  • [경영전략사례] 조흥은행 기업경영사례
  • 경영 이념기업이념을 구현하기 위하여 고객중심의 경영, 미래지향의 경영, 인간중시의 경영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 고객중심의 경영고객의 욕구에 부응하는 신상품 개발고객 지향적인 조직관리기업의 이윤을 사회와 고객(주주포함)에게 환원▶ 미래지향의 경영정보시스템의 효율화와 전략 무기화금융서비스의 고부가가치화선진경영기법을 통한 경영관리의 효율화▶ 인간중시의 경영책임경영체제확립직원의 종합복지창출체계

  • (기업분석) 안철수 연구소의 기업분석 및 마케팅 전략
  • 경영분석론 (윤석철공저- 학문사) 11. 엠파스 : www.empas.com 12. 조선일보 : www.chosun.com 13. 알기쉬운 경영분석 (김종업 - 갑진미디어) 14. 알기쉬운신회계학원론 (신홍철, 명경사) 15. 네이버 : www.naver.com - 한번의 접속으로 최신 보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클리닉 제품 서비스- 인터넷 백신에서 데이터 복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혹은설치 할 필요 없이 단 한번의 접속만으로 관련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