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캐쉬백(ok cashbag)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2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선정이유
2. okcashbag의 연혁
3. okcashbag이란?
4. okcashbag사이트분석
5. okcashbag마케팅 분석
6. okcashbag장점과 문제점
7. okcashbag성공요인
8. Q&A
- 본문내용
-
새로운 개념의‘적립식 할인 서비스’.
캐쉬백 기능을 가진 카드를 통해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유소/가맹점/제휴사 및 이동통신/신용카드/캐쉬백 쿠폰 등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시 각 제공처에서 미리 정해진 적립율(0.2~10%)에 따라 적립 포인트를 부여받아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면 이를 다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
1Point=1원
포인트 사용한도: * 5천점 이상
(*온라인은 이용제한 없음)
현금환급기준: 5만점 이상
충 전 : 월 최고한도 50만원(계좌이체이용)
OK Cashbag회원 : 2,400만명
회원 구성 : 엔크린카드 회원 600만명 + SK텔레콤 회원 1,400만명 + 신세계/이마트 200만명 +
각 제휴사를 통한 추가 회원가입 등
회원 특성 : 직장인/전문직종사자/자영업자/대학생 등
TTL / 미즈 : 10대후반 ∼ 20대초반 여성 및 주부
엔크린 카드는 주유 실적에 따른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 차량 관련 서비스는 물론 캐쉬백 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워진 운전자의 필수 카드입니다
자료평가
- 도움되었어요^^
- fres***
(2006.11.01 00:20: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