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02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오케이 캐쉬백이란
■ 오케이 캐쉬백의 가맹점
■ 오케이 캐쉬백의 SWAT 분석
■ 오케이 캐쉬백의 4P 전략
■ 오케이 캐쉬백의 장점 및 한계점
■ 경쟁사의 틈새시장
■ 오케이 캐쉬백의 경쟁사
■ 발전방향 및 결론
- 본문내용
-
■ ok cashbag이란?
OK cashbag 서비스는 enclean 카드 및 011 leaders 카드 TTL 카드, OK Cashbag 제휴 카드의 회원이 가맹점에서 물건을 살 때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OK Cashbag 스티커가 부착된 카드만 보여주면 사용금액의 일정 %를 포인트로 적립, 5천점 이상이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5만점 이상이면 고객에게 현금으로 되돌려 주는 제도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포인트가 통합되어 오프라인 제휴업체 및 일반가맹점 등에서 쌓은 포인트로 사이버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으며 역시 사이버 가맹점에서 쌓은 포인트로 오프라인 제휴업체 및 일반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 Strength
▲ 최다의 고객회원 보유
․ 최다의 회원 및 다양한 가맹점 Network 확보
On-Off line에 걸친 폭 넓은 포인트 통합 및 활용성 등으로 경쟁적 차별성을 확보
․ 고객 만족에 근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적립식 할인 서비스의 대표 Brand로 정착
→ SK의 판매증대 효과
→ 포인트의 Cyber Money化를 통하여 e-Commerce 시대의 신개념 결제 수단으로도 부각
→ 효과적 DB구축 -→맞춤형 마케팅 가능
▲ 통합 network를 통한 시스템 마케팅
․주유소-제휴사-일반가맹점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시스템 연결운영
․Speed 011의 n-Top서비스를 통한 가맹점 탐색
․Real Time 포인트 조회, 적립, 사용 등의 시스템 기능 구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