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BMW 프리미엄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BMW 소개
Ⅱ. 프리미엄 마케팅
- BMW 프리미엄 마케팅
Ⅲ. BMW의 분석
Ⅳ. BMW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 프리미엄 시장의 매력
경기변동에 민감하지 않다
가격대비 마진율이 높다
다른 소득계층의 모방으로 이어진다
단골고객의 정도와 지속성
기업체의 서비스 수준 향상
▶ BMW 프리미엄 마케팅
→ 대상: 고소득층, 상류층 타겟
30~40대 전문직과 여성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음.
고급차 중에서도 가장 상위 레벨 즉,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고수하려는 전략
▶ Competitor
→ Benz 선정
독일업체로 제품지향(기술중시)의 메이커이다.
고급차 라인업을 갖고 있다
강력한 브랜드 가치를 보유한다
SWOT
Strength
프리미엄 세그먼트
딜러에게 높은 마진 제공
기술혁신
중고차 고가격 유지
환경보호 이미지
Order made(맞춤 생산 시스템)
Opportunity
PPL 마케팅 성공으로 이미지 구축
정부의 수입차 규제 완화
국내 소비자의 수입차 선호 경향
글로벌문화
- 참고문헌
-
BMW코리아
삼성경제연구소
한국수입자동차협회
브랜드커리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