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BASIC HOUSE(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 배경
기업 소개
의류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STP
SWOT
현 마케팅 전략
조사 통계
발전 방향
마치면서....
본문내용
<선정 배경>
Not Big, But Good!'
이 말이 바로 최근 들어 급성장을 이루며 캐주얼 시장의 2인자로 떠오른 베이직하우스의 경영이념.
이 말은 "We are a Good company, not a Big company.(큰 회사가 되기보다는 좋은 회사가 된다)"라는 뜻을 담고 있음.
부산대 인근 의류매장 중 끊임없이 고객들이 차는 비결을 알고자 하였음

<베이직 하우스 소개>
베이직 하우스는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브랜드로 라이프 타임웨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움.
지난 99년 5월 우종완 사장과 LG패션 출신의 도상현 이사를 비롯한 창단멤버 6~7명이 팀을 구성해 2000년 9월 부산 모라동에 창고형 매장 1호점을 오픈
런칭한 지 만 3년을 넘은 지금 베이직하우스의 매장은 1백50개(03년 12월 기준)이고, 매장규모도 초기 100평 이상을 기준으로 시작한 것이 지금은 300평까지 커짐
베이직 하우스는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 (2002년 9월~2003년 8월 말 기준) 1500억 원대를 기록하면서 업계 선두를 넘보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후아유 마케팅사례분석
  • 방향을 잡아야 하고 이미 지방 상권에서 우세한basic house와의 경쟁은 피할 수 없을 것이므로 철저한 서비스와 좀 더 다양한 라인을 개발 디자인으로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2. 또한 현 고객들의 불만사항인 상품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도 모색.3. 매장의 2층을 좀 더 개선하여 개조하여 휴식공간이나 만남의 장소, 인터넷 사용 같은 고객 서비스 차원의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올리며 고객들의 동선을 잘 활용해 매출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이

  • [마케팅]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 베이직하우스 증권선물거래소 직상장2006. 02 캐릭터 여성 브랜드 볼(VOLL)런칭2006. 04 베이직하우스 사우디아라비아 1호점 오픈2006. 06 붉은악마 응원복 1백만 장 판매돌파2006. 07 베이직하우스 아르메니아 1호점 오픈, 베이직하우스 러시아 1호점 오픈 2007. 07 홍콩현지법인 설립(TBH Global Limited)(2) 생산품목사업부문매 출유 형품 목구체적용도주요상표매출액(비율)봉제의류제조업제 품남성복,여성복,유아동복캐주얼 의류BASICHOUSE52,712,640(56.02)

  • 유니클로 VS 자라(ZARA) 한국진출위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매장인터뷰자료포함)
  • 베이직한 스타일에, 생상, 패턴 등에서 시즌별 유행 트렌드를 약간 가미하는 전략이 유니클로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women, men, kidsㄹ 나뉘어 있으며 주요제품이 디자인을 부각시키지 않는 베이직한 스타일이라 10~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이루고 있다. 6-2. 조달 및 생산 공정방식자라는 모든 제품의 약 60% 정도를 인하우스(In-House)방식으로 조달함으로써 최신의 트렌드를 15일 이내에 상품화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일주일에 두 번씩 신상품을

  • 실버계층 겨냥한 새벽마케팅으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마이하우스
  • 실버계층 겨냥한 새벽마케팅으로 틈새시장을 노리는 마이하우스 ( My House )최종 보고서마이하우스의 구보건(49)사장은 1952년 대구 달성군 하빈면에서 출생하여 1983년 “골목집” 개업, 1986년 “훼미리 가든” 개업, 1993년 “ 마이하우스” 개업, 2000년 “사랑방” 개업 2001년도에는 마이하우스 칠곡점 개업 등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대가(大家)”로 통한다. 하루에도 수천 곳이 새로 문을 열고 또 그만큼의 폐업한다는 식당업계. 누구나 쉽게 뛰어 들지

  • [마케팅믹스] SPA 브랜드 베이직하우스 분석
  •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상품까지 다양한 구성 가능3. 대형 직영점 위주인 글로벌 시장에 정착 ⇒ 글로벌 무대에 SPA 브랜드 형태로 빠르게 침투 및 우위 확보 가능 베이직 하우스의 SPA 브랜드 목표와 실행전략이 얼마나 일치하는가?**2. 베이직 하우스 SPA브랜드형 마케팅 전략 PART3. BASIC HOUSE 구체적 차별화 전략 Re-creating, Re-styling 마케팅 캠페인⇒ 합리적 가격의 기본 제품 +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품격 높은 제품 2. 한국의 미를 선보이는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