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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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사례 선정 배경
베이직 하우스 소개
외부환경
기업분석(STP)
본원적 활동/ 보조적 활동
성과 및 발전 방향
본문내용
Strengths

SPA형 브랜드-`LIFE TIME WEAR` 컨셉
직영점 중심의 유통망 구축-유통마진 최소화
- 절대가격 유지-높은 정상 판매율
공급업자와의 교섭력-협력업체와의 신용도 높음
모체인 일흥 섬유의 생산력-고품질의 원단 제공
모든 생산공정의 경험을 가진 CEO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 적극적투자-디자이너 최대보유
높은 수준의 인센티브제를 통한 사원의 높은 사기
가격대비 고품질-합리적인 제품

WEAKNESSES

도심지 접근 부족성-최대 소비 계층인 젊은 세대로부터의
집중력 및 브랜드 충성도 부족
세분화 되지 않은 표적시장
다른 동종 업체에 비해 작은 마케팅 비용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 부족

제품측면
-상품구성 : 이지캐주얼
누구나 편하고 쉽게 입을수 있는 싸고 품질 좋은 캐주얼웨어를 만들자
-디자인 품질에 많은 투자
국내 캐주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수의 디자이너 보유
-라이프타임웨어(아동~장년층 까지의 넓은 고객층 확보)
-싸기때문에 불편할것이다의 고정관념 파괴
고급스러운 매장환경과 세트위주의 진열-판매효율을 높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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