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웅진식품의 마케팅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2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 서 론
Ⅱ. 전문경영인 사고와 습관, 경영 정책과 판단, 마아케팅 전략
Ⅲ. 웅진식품이 걸어온 길
Ⅳ. 앞으로 나아갈 길
Ⅴ. 웅진식품의 비젼과 철학
Ⅵ.결 론
- 본문내용
-
Ⅰ . 서 론
매일 머리를 감는 남자. 매일 새로움을 창조하는 남자
조운호 사장이 이끄는 웅진식품, 98년만해도 매달 10억원의 적자가 나던
웅진식품은 99년 400억 원 매출, 2000년 2,600억원으로 1년 만에 6배 이상
매출을 신장시킨 성공사례를
1. 전문경영인 사고와 습관, 경영 정책과 판단, 마아케팅 전략
2. 웅진식품이 걸어온 길
3. 앞으로 나아갈 길
4. 웅진식품의 비젼과 철학 등을 살펴 본다.
Ⅱ. 전문경영인 사고와 습관, 경영 정책과 판단, 마아케팅 전략
웅진식품 조운호 사장은....
그는 실제로 17세 이후 24년 간 매일 머리를 감았단다.
어떤 상황에서도 일부러 라도 머리를 꼭 감았다.
매일 새로워져야겠다는 의지를 담은 자신만의 의식이었던 셈이다.
조 사장은 현재의 자신이 있게 한 원동력을 3C로 요약한다.
변화(Change), 창의력(Creative), 도전(Challenge)이 바로 그 것. 3C정 신은 인생의 어려운 고비들마다 기회로 변화시킨 힘이 됐다.
그가 중학교 2학년 당시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대학에 갈 수 없을 정도로 가세가 기울었고 공부를 곧 잘했던 그도 상고에 입학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는 코피 터질 때까지 공부했다.
매일 코피가 터지지 않으면 직성이 풀리지 않았다.
어두운 새벽에 첫 버스를 타고 등교해 밤늦게 도서관에서 쫓겨날 때까지 공부했다.
심지어는 소풍갔다와서도 바로 도서관으로 직행했다.
매일 자신과의 치열한 싸움이자 도전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