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스코건설의 The # Star City(더샾스타시티) 에 관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 # Star City
2. Product
3. Price
4. Place
5. Promotion
본문내용
1. The # Star City
주상복합 아파트
형태나 구조적 면에서 기존 아파트와 차이
발코니 등의 서비스 면적이 좁음
철저한 보안시설과 잘 갖추어진 편의시설
사이버 아파트의 개념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경제적 상위계층의 선호
고급스런 내장재 사용으로 높은 가격에 분양
역으로 부의 상징으로 표출
모교에 건설하고 있는
2006년 8월 입주예정인 포스코의
The # Star City 를 마케팅 대상 선정

2. Product
제품개념의 수준 중 핵심 효익과 보강(확장)제품을 대상으로 조사
핵 심 효 익
안락한 휴식을 위한 특수한 바닥 설계와 벽에
완벽한 방음 시공
고단한 사회생활로 지친 피로를 풀기 위한 편의시설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하여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개인 맞춤형 보금자리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에 한정된 반면 통제영역이 폭넓게 자리잡게 된 것이다.(2) 국민 경제에 기여지난 1980년도 자동차 생산액은 1조 2천억원으로 제조업 비중 3.3%이던 것이 35조원으로 늘어나 제조업 비중도 9.6%선으로 높아졌다. 우리와 경쟁관계인 일본의 경우 자동차 생산액은 제조업의 13.5%를 차지한다. 이에 비춰보면 자동차산업의 제조업 비중은 더욱 높아질 수 있다고 기대할 수 있다. 생산규모면에서 한국 자동차산업은 세계 5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생산대수 281만대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에서 20대 초반을 제외한 나머지 계층에서의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자체 판단 성장가능성이 가장 큰 신세대 고객층을 시장으로 확보 회사의 장기적 수익성 창출을 통한 시장방어를 노리는 마케팅 목표를 위한 선도기업으로써의 도전적 자신감이 엿보이는 전략도입 수행 시기 결정◆ 위 협이동전화 브랜드 경쟁치열(경쟁자들과 컨텐츠 차별이 어려움), 젊은 층에서 부정적 이미지(011은 기성세대, PCS는 신세대), PCS의 보조금보다 더 많은 마케

  •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투자 사업 활동 연구 - 최종보고서
  • 에 기술이 포함됨기술이전을 통하여 계약에 합의된 기술사용료 만을 지급이전된 기술에 관한 경영지배 가능(경영참여)기술, 경영기법의 단순 공여경영, 자본, 기술의 유기적 이동그러므로 본 연구에서는 대상 기업으로 선정된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에 대하여 당해 기업의 해외직접투자 사업 활동 현황을 분석하고 실패 사례를 확인하며, 사업 활동의 이론적, 실무적, 전략적 타당성을 검토하고, 투자 철수 또는 신 투자처 개척 방안을 제시하고자

  • [마케팅]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사례 연구
  • 마케팅비용에 따른 상품의 원가 상승 유발 등을 초래하였을 뿐만 아니라 진실성이 결여된 허위광고, 과장광고로 인해 마케팅 기반에 대한 신뢰성을 떨어뜨리고 더 나아가 대중문화의 질적 저하를 가져오게 하였다. 이 같은 문화적인 책임과 더불어, 점차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오염과 산업 재해 등은 기업에게 커다란 사회적 책임을 안겨 주었다. 오늘날 이러한 책임에 방관한 기업은 국내외 소비자, 시민단체, 국제기구 등에 의해 외면당하면서 점차 경

  • [국제미디어] 월트디즈니사와 인터넷
  • 에 의존하고 있던 수익구조를 영화와 같은 영상사업에 힘을 쏟으면서 개선해 나갔다. 1986년 The Walt Disney Company로 회사명을 바꾸었고, 영화사업에 꾸준히 투자를 해오던 디즈니는 1993년 Miramax Film Corporation을 인수하게 된다. 그리고 자신들의 영상 콘텐트 활용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TV매체에 관심을 두면서 결국 1996년 Capital Cities/ABC를 인수한다. 같은 해 온라인으로 디즈니의 서비스와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Disney.com과 24시간 스포츠 채널인 ESPNNEWS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