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스코건설의 The # Star City(더샾스타시티) 에 관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he # Star City
2. Product
3. Price
4. Place
5. Promotion
- 본문내용
-
1. The # Star City
주상복합 아파트
형태나 구조적 면에서 기존 아파트와 차이
발코니 등의 서비스 면적이 좁음
철저한 보안시설과 잘 갖추어진 편의시설
사이버 아파트의 개념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경제적 상위계층의 선호
고급스런 내장재 사용으로 높은 가격에 분양
역으로 부의 상징으로 표출
모교에 건설하고 있는
2006년 8월 입주예정인 포스코의
The # Star City 를 마케팅 대상 선정
2. Product
제품개념의 수준 중 핵심 효익과 보강(확장)제품을 대상으로 조사
핵 심 효 익
안락한 휴식을 위한 특수한 바닥 설계와 벽에
완벽한 방음 시공
고단한 사회생활로 지친 피로를 풀기 위한 편의시설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하여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개인 맞춤형 보금자리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