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카이`SKY` DMB 휴대폰의 시장확보를 위한 사전설문조사 분석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빈도분석
1. 데이터통신 서비스 이용시간
2. 버스, 전철 이동시 행동
3. 영화, 드라마(DMB)서비스가능 휴대폰 이용의향
4. 영화, 드라마(DMB)서비스를 미사용 예상자들의 이유
5. 적정한 DMB 서비스 월이용료 수준
[2] X2(Cross Tab) 교차분석
1. 휴대폰의 사용기간과 영화, 드라마(DMB)서비스 가능 휴대폰의 이용 의향
2. 버스, 전철 이동시 행동과 영화, 드라마(DMB)서비스 가능 휴대폰의 이용 의향
[3] T-검정
1. 성별 하루 휴대폰 사용시간
2. 데이터통신서비스 이용시간별 집단의 DMB 서비스 무료체험 의향
3. 연령별 부가기능 사용 선호도(카메라, 데이터 통신, 게임, mp3)
[4] 분산분석
1. 연령별 하루 휴대폰 사용시간
2. 연령별 DMB 서비스 무료체험 의향
[5] 상관관계분석
1. 데이터통신 호감도 항목 중 화면 가시성, 인터넷서비스, 유료다운 인식, 음질, 이동시 장애여부의 상관관계
2. 현재사용중인 휴대폰 만족여부 중 통화품질, 부가서비스의 상관관계
설문지
- 본문내용
-
[빈도분석 1]
기본통신 기능 외에 부가요금이 부과되는 데이터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시간을 분석한다.
<표>
데이터통신 이용시간 통계량 데이터통신 이용시간
▷ 결과분석
[ ①없다 ②30분 미만 ③30분~1시간 ④1시간~2시간]
한달간 데이터통신 서비스의 평균값이 1.5(없다~30분 미만) 이며 최빈값은 0시간으로 대학생들의 60%이상이 데이터 통신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 마케팅 전략
데이터통신 이용시간이 대체적으로 낮은 것에 대해 DMB 서비스는 이와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라는 것을 강조하여 DMB의 이용에 호감을 느끼도록 홍보 해야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