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의사결정지원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DSS의 정의, 개념
DSS의 변화
사례1. K 은행의 DSS
사례2. OTIS-LG의 DSS
결 론
- 본문내용
-
의사결정지원시스템이란?
의사 결정자의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시스템
의사 결정을 대신하지는 않음
마케팅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MDSS)이란?
조직이 기업과 환경으로부터 적절한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마케팅
활동 기반으로 전환 시키기 위해 지원 S/W와 H/W를 갖춰 자료,
시스템, 도구 그리고 기법들을 적절히 통합한 상호 작용적 집합체
내부 정보 시스템
마케팅 관리자들이 의사결정을 하는데 가장 기본적 정보로써 기업 내부에 존재하는 정보를 통합 관리해 매출관리, 가격변동, 촉진활동의 매출효과 등을 파악 최적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것이 목적
고객 정보 시스템
개별 고객의 특성과 욕구에 부합되는 차별화 된 마케팅에 도움을 주기 위한 개인별 고객 자료 축적 시스템
마케팅 인텔리젼스 시스템
기업의 경영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경로를 공식화, 체계화시킨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