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하우스 실패원인과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선정동기
기업 소개
실패 사례
02. 실패원인 분석
03. 마케팅 전략
-자사분석
-상황분석(경쟁사,SWOT)
-STP전략
-4P 마케팅 믹스
04. 의의 및 시사점
05. 부록
- 본문내용
-
선정 동기
해외시장에서 매출을 올리는 반면 과거 몇 년 동안 국내에서 베이직하우스 매출 감소(국내외 불균형 심화)
현재 중국과 국내 사업의 동반성장이 필요하다는 인식 형성
특히 주춤했었던 2011년 당시의 베이직하우스에 대한 실패 사례를 조사 해보고 리 포지셔닝을 통한 베이직하우스의 성장을 이뤄보고자 함
기업소개
1991 일흥섬유
2000 더 베이직하우스
2001 온라인쇼핑몰
해외 진출
2010 스포츠어빌리티 (주)합병
5개 의류 브랜드 운영
마케팅전략 - 자사분석
직소싱 생산방식
지역밀착형 매장
POS 시스템
SCM
- 참고문헌
-
·베이직하우스 홈페이지: www.basichouse.co.kr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대한상공회의소: www.korcham.net
·매일경제신문: www.mk.co.kr
·한국경제신문: www.hankyung.com
·신영투자증권: www.shinyoung.com
·온라인구래거매액1위 :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405090100073250003640&cDateYear=2014&cDateMonth=05&cDateDay=08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450589
·http://blog.naver.com/omaha97/50190726600
·http://stylem.mt.co.kr/styview.php?no=2013121009391477474&type=1
·여성소비자의 SPA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실태에 따른 만족도(2012년2월 건국대학교교육대학원 교육학과 가정 교육전공 - 윤세희 저)
·SPA브랜드 성공사례와 시사점 (2011년 7월 신한투자증권 고객분석팀 책임연구원 김태희 저)
·SPA 브랜드 소비자 선호도 조사(2012년 10월 대한상공회의소 분석자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