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하우젠 프미리엄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4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회사연혁
환경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s 전략
판매 후 고객관리
향후계획
성공요인
수상경력
- 본문내용
-
1-1. 회사소개-삼성
1.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
것이 목적 2.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
워크 및 핵심부품을 중심으로 4대 전략사업을 펼침 3.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략4. 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ε Company』 를 실현5. 핵심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화6.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
1-2. 회사소개-하우젠
1. 하우젠은 독일어 Haus ( 집 ) 과 Zentrum
( 중심 ) 의 합성어
2. 생활의 중심이 되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3. ZEN 스타일의 절제되고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 인테리어 개념
4. 다양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
5.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자부심.
통합브랜드의 정의
통합 브랜딩은 한가지 제품에 한가지 브랜드를 붙이는 기존의 방법에서 탈피하여 제품군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여 부르는 방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