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하우젠 프미리엄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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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회사소개
회사연혁
환경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s 전략
판매 후 고객관리
향후계획
성공요인
수상경력
본문내용
1-1. 회사소개-삼성

1.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
것이 목적 2.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해 Home, Mobile, Office 네트
워크 및 핵심부품을 중심으로 4대 전략사업을 펼침 3.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략4. 미래사업과 경영혁신의 추진을 가속화하여
『 Digital - ε Company』 를 실현5. 핵심기술의 개발과 세계 표준 확보, 선진 일류업체와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화6. 사업단위별 Simple, Speed, 자율, 책임 경영체제


1-2. 회사소개-하우젠
1. 하우젠은 독일어 Haus ( 집 ) 과 Zentrum
( 중심 ) 의 합성어
2. 생활의 중심이 되는 고품격 인테리어 가전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3. ZEN 스타일의 절제되고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 인테리어 개념
4. 다양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
5. 프리미엄 브랜드로써의 자부심.


통합브랜드의 정의
통합 브랜딩은 한가지 제품에 한가지 브랜드를 붙이는 기존의 방법에서 탈피하여 제품군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여 부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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