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웰빙이란?
우리나라 웰빙의 특징
웰빙 마케팅
웰빙마케팅의 성공 사례
비타500
더페이스샵
- 본문내용
-
웰빙이란?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 (미국)
“건강과 함께 환경을 중시하는 상품을 찾는 생활방식의 소유자”
웰빙족 – 일도 열심히 하지만 자신과 자족의 건강과 여유를 중시
우리나라 웰빙 : 20-30대가 주류를 이룸
-건강 뿐만 아니라 여유있는 마음을 더욱 강조하며 아름다워 지고 싶은 욕구를 반영
우리나라 웰빙의 특징
-티핑포인트(Tipping point)
-갑작스럽고 폭발적인 사회적 유행 (바이러스와 같은 전염성을 가짐)
국내 첫 도입 : 1997년 미국 건강회사의 판촉활동
<허준> <대장금> ; 건강과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대
요가 유행
이효리, 권상우, 몸짱아줌마 ; “몸짱” “얼짱” 신드롬
‘인터넷’ ‘입소문’ , 영화, TV 가세
2003년 조류독감, 광우병 파동
웰빙 마케팅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타켓으로 하여 웰빙컨셉을 결합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기획하고 생산하고 판매하는 일련의 프로세스’
자료평가
- good~~~~~~~~!!!!!!!1
- jjj***
(2010.11.14 03:37: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