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식기업 불고기브라더스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서론
한식의 세계화가 가지는 중요성
외식산업의 성장이 가지는 중요성
중국의 외식산업 시장 현황
중국인의 한식에 대한 니즈

02 불고기 브라더스
불고기 브라더스 기업 소개
불고기 브라더스 해외 진출 현황
불고기 브라더스의 중국시장 진출

03 중국 진출의 성공/실패 사례
중국 진출에 성공한 기업
중국 진출에 실패한 기업
중국 진출에서 성공을 거둔 외식업 프랜차이즈

04 결론
불고기 브라더스의 중국 진출 방안
본문내용
01 서론
외식산업의 성장이 가지는 중요성
유럽시장의 식품 산업 규모는 감소,
세계시장과 아시아시장의 규모는 증가함
‘아시아’의 외식산업 성장은 ‘세계’의 외식산업 성장을 견인
식품(외식산업 포함)
세계적으로 거대한 규모의 성장

중국의 외식산업 시장 현황
앞으로 오는 2013년 이후에도 중국의 외식시장은 높은 폭으로 성장할 것
중국의 외식시장 성장의 긍정적 추이와 전망

중국의 외식산업 시장 현황
중국의 외식산업은 앞으로도 성장 전망이 밟은 분야
2008년 북경올림픽 이후
문화 산업의 개방 및
국민들의 생활수준의 향상
1990년대 말부터의 대형 연휴제도의 도입
국민의 여가시간이 증가 하고 있음
외식수요를 자극하는 요인
3. 중국 상무부의 내수 시장 활성화 정책
2008 년 하반기부터
‘내수시장을 확대하는데 있어서
특히 외식업의 발전에 힘써 소비로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고 발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식세계화 정의,특징분석과 SWOT분석/ 한식세계화 마케팅홍보전략 사례와 성공,실패사례/ 한식세계화 향후전략방안제안
  • 한식)한식의 세계화에 대한 필요성과 서류,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나 정부 차원에서의 지원 등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현재 해외에서 영업 중인 한식당에 대한 성공사례가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대부분 가족중심경영, 한국 관광객이나 교포를 주 고객으로 하는 등 영세한 상태에 머물러 있으며 진출국가도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치중돼 있는 것이 실정이다. 태국이나 일본, 이탈리아 등은 정부차원에서 자국 음식의

  • 북항 재개발 프로젝트
  • 중국요리가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이라는 평을 듣는다.3) 진입 장벽①.창업의 용이함에 따른 경쟁업체의 증가외식업은 말 그대로 먹고 마시는 모든 업종의 총칭이다. 주로 판매하는 상품에 따라 주점, 한식, 분식, 중식, 일식 등으로 세분화 된다. 그 중 한식은 한국 전통의 음식으로서 일반적으로 초보자들이 접근하기 가장 용이한 업종 중에 하나다. 그 이유는 아이템 자체가 이해하기 쉬운 외식업 중에서도 우리가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업종이기

  • 식품과 문화에 대한 이해와 고찰
  • 불고기, 찌개에 한번 맛을 들이면 자기네 나라로 돌아가서도 우리 음식을 찾는다고 하지 않는가.이런 것을 보면 우리가 하기에 따라 우리 음식을 세계에 수출할 길이 있을 것 같다. 음식만큼 부가가치와 외화 가득률이 높으며, 또 영원한 산업이 달리 없지 않은가. 중국인들이 세계를 상대로 맛과 양과 가격으로, 프랑스인들이 예술적 취향의 고급스러움으로, 일본인들이 스시와 생선요리로, 그리고 미국인들이 패스트푸드로 승부를 걸고 있는 지금, 과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기업 50에도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는 구글, 애플, 알리바바 등 대형 IT 기업들이 포함돼 있다.위워크는 현재 미국, 이스라엘, 영국, 독일 등 12국 33개 도시에 1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위워크 사무실에 입주한 기업 숫자는 1만개를 돌파했고, 회원은 6만명이 넘는다. 최근에는 미국과 유럽을 거쳐 아시아까지 세력을 확장 중이다. 지난 7월 중국 상하이에 첫 사무실을 열었고, 8월에는 한국에도 진출했다. 최근 방한한 미겔 매켈비(McKelvey42) 위워크 공동

  • 국제브랜드관리2D)한식(Korean Food)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하기 위해서 어떤 방안이 있을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0k
  • 불고기‘를 꼽는다. 이러한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도 김치와 불고기가 우리나라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음식일뿐더러 우리나라 즉 한국 사람들이 스스로 가장 즐겨 찾는 가장 서민적인 음식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한국의 국제적 위상이 높아지면서 일본, 중국, 미국 등 국가들을 중심으로 한식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식은 맛과 영양가 면에서 일식이나 이태리음식 등에 결코 뒤지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 확산은 여전히 미흡한 상태다. 국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