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HTC 분석 및 문제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TC의 기업소개
2.성장과정
3.분석 및 문제점
4.대안제시
본문내용
기업 소개
대안 제시
성장과정
분석 및 문제점
대만의 상황:
마케팅 경험은 산업재 수준+우수한 엔지니어 확보 육성하는데 중점
HTC 자체브랜드 스마트 폰 생산
2006년 HTC의 자체브랜드 스마트 폰 출시 발표
HTC의 자체 브랜드 휴대폰으로의 이동은 큰 도전
.
.
.
삼성 제품 외에도 쿠쿠, 리홈, 린나이 등의 다양한 제품 판매로 시너지 효과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해 노동부에서 인증하는 디지털 마스터 제도 운영(전국 1800여명)
애플
전세계 364곳에 직영점을 운영하며 작년 기준 매추 160억 달러
두 곳 모두 전시 및 판매,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 가능
44
좋아요, 태그 링크를 통해서 추첨형식으로 HTC 신제품 선물
페이스북 가입자가 좋아요를 누르면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 효과-간접적인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TC 실패요인분석과 HTC 마케팅전략분석및 HTC 기업분석과 시사점 분석보고서
  • 분석INDEX1. HTC의 시작2. HTC 성장배경3. 스마트폰 시장조사4. HTC 마케팅 전략- 국내 최대의 통신사 SKT와의 강력한 파트너쉽- 다양한 제품군 보다는 전략폰을 이용한 마케팅- 한국 법인대표를 두며 본격적인 현지화 마케팅- 비츠 이어폰 마케팅5. HTC 실패요인 분석1) 현지화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2) “LTE폰 출시지연”3) “고급스러운 느낌 부재”4) “삼성과 애플의 비약적인 성장”5) “광고 효과 미미”6) “기술력 부족”6. 시사점 및 교훈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플 경영,마케팅 4P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및 아이튠즈에 접속 했을 때 나타나는 광고를 보고 클릭한 광고료로 지불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애플은 경쟁 기업이 가지고 있지 못한 독특한 수익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애플은 자사의 제품에 투자할 금액을 손 쉽게 획득함과 동시에 사용자들에게 다른 기업 제품에서는 느끼지 못하는 애플만의 앱 스토어와 아이튠즈를 통해 소비자에게 특권 의식을 만들어 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4. 애플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삼성전자 국내,해외외 마케팅전략 분석/ 삼성전자 문제점과 미래전략제안
  • 마케팅전략2) 중국진출 마케팅전략3) 유럽진출 마케팅전략(4) 해외진출 실패사례1) 일본진출 실패사례6. 경쟁사와 비교분석(1) 애플과 비교분석(2) 소니와 비교분석7. 삼성전자의 성공요인8. 삼성전자 문제점과 향후전략 제안(1) 삼성전자의 문제점(2) 향후전략제안1. 삼성전자 기업소개삼성은 1938년 이병철 선대 회장이 대구시 수동에서 자본금 3만원으로 삼성상회를 설립한데 기초하여 지난 60여 년 간 섬유, 제당, 전자, 항공 및 기계, 화학, 조선,

  • XIAOMI 샤오미 기업전략 케이스연구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분석및 미래전략제안)
  • 분석3. 경쟁사와 비교분석(1) 삼성전자1) 삼성전자의 전략2) 샤오미 전략과 비교분석(2) 애플1) 애플의 전략2) 샤오미 전략과 비교분석4.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샤오미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1) 샤오미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6. 샤오미 미래전략제안7. 결론 및 느낀점1. 샤오미 기업소개(1) 샤오미 기업개요샤오미 테그놀리지 유한회사(중국어: 北京小米

  • [마케팅전략] 삼성 갤럭시s3와 아이폰 iPhone 4S 비교분석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