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재무회계] 예술의 전당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예술의 전당 소개
Ⅱ. 관광지로서의 예술의 전당
Ⅲ. 예술의 전당 재무제표분석 & 손익계산서분석
Ⅳ. 조별 지출현황
Ⅴ. 리허설 무료관람
Ⅵ. 결론
- 본문내용
-
또한 예술의 전당은 문화적 향유기회가 적은 소외계층 즉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문화햇살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문화햇살사업은 예술의전당이 2008년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문화 나눔 행사가 햇살과 같은 의미가 충족되길 바라는 마음을 실어 사업명을 변경하여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써, 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대상(저소득 결손가정 아동, 소년소녀가장, 문화소외지역 거주민, 독거노인 등)에게 무료로 기획공연 및 전시를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갈증해소, 사회적 문화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2. 예술의 전당 연혁 및 기본시설
: 그림1은 예술의 전당의 연혁에 관한 것이다. 1987년에 공식적으로 예술의전당이 설립되었고 그 이후로 지속적으로 음악당, 미술관, 박물관 등 다양한 전시관을 설립하면서 자리매김 하였다.
- 참고문헌
-
1.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
2. 네이버 지식백과 “ 예술의 전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