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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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SWOT분석
3.인 앤 아웃 서비스차별화
1)신선전략
-타 경쟁사 (맥도날드)와의 비교
2) Cookout Trailer
3) 고객 기호에 맞게 “비밀메뉴”
4)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4.인 앤 아웃 마케팅
1) 바이럴마케팅
2) 드라이브 스루
3) 숫자로 주문 가능한 메뉴
5.인 앤 아웃의 한국시장 진출
5.결론
본문내용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 설문조사 1위◀
이 설문조사에는 3만6733명의 독자를 참여해 53개 체인에 대한 메뉴, 서비스 속도와 친절도 등을 평가했다. 맥도날드, 버거킹, KFC등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전문점의 소비자 평가가 떨어지고,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가 최고 인기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미국 월간지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맥도날드 버거킹 KFC 타코벨 등 4대 메이저 패스트푸드 업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다른 업체에 비해 크게 뒤쳐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샌드위치 업체인 아비스(Arby’s) 퀴즈노스(Quiznos), 피자 전문점인 도미노스 피자헛 등도 평점이 낮았다.
세계적으로 체인점을 갖고 있는 `맥도날드`는 음식 맛에서 최저 평점을 받았고 종업원의 친절도와 가격 대비 가치 등에서도 겨우 평균 수준에 머물렀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스트푸드 업체로는 인앤아웃 버거, 치포틀 멕시컨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칙필에이(Chick-Fil-A), 파파머피(Papa Murphy‘s Take ’N‘ Bake Pizza) 등이었다. 특히 인앤아웃 버거는 맛과 서비스 모두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가격대비 만족가 높은 곳 역시 인앤아웃 버거, 파파머피, 씨씨피자(CiCi‘s Pizza) 순이었다. 반면 스바로(Sbarro), 라운드 테이블 피자(Round Table Pizza) KFC 등은 평가가 나빴다.
컨슈머리포트는 기사에서 "소비자들은 더 나은 음식의 질을 원한다. 또한 패스트푸드(fastfood)지만 서비스는 느리다. 또한 다른 음식과 비교했을 때 패스트푸드가 결코 싼 음식이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eywhang&logNo=120173019981
http://chakeun.blog.me/30033233131
http://www.in-n-out.com/
http://vnscommkwon.blog.me/10134789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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