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SWOT분석
3.인 앤 아웃 서비스차별화
1)신선전략
-타 경쟁사 (맥도날드)와의 비교
2) Cookout Trailer
3) 고객 기호에 맞게 “비밀메뉴”
4)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4.인 앤 아웃 마케팅
1) 바이럴마케팅
2) 드라이브 스루
3) 숫자로 주문 가능한 메뉴
5.인 앤 아웃의 한국시장 진출
5.결론
- 본문내용
-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 설문조사 1위◀
이 설문조사에는 3만6733명의 독자를 참여해 53개 체인에 대한 메뉴, 서비스 속도와 친절도 등을 평가했다. 맥도날드, 버거킹, KFC등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전문점의 소비자 평가가 떨어지고, 인앤아웃버거(In-N-Out Burger)가 최고 인기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미국 월간지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맥도날드 버거킹 KFC 타코벨 등 4대 메이저 패스트푸드 업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다른 업체에 비해 크게 뒤쳐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샌드위치 업체인 아비스(Arby’s) 퀴즈노스(Quiznos), 피자 전문점인 도미노스 피자헛 등도 평점이 낮았다.
세계적으로 체인점을 갖고 있는 `맥도날드`는 음식 맛에서 최저 평점을 받았고 종업원의 친절도와 가격 대비 가치 등에서도 겨우 평균 수준에 머물렀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스트푸드 업체로는 인앤아웃 버거, 치포틀 멕시컨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칙필에이(Chick-Fil-A), 파파머피(Papa Murphy‘s Take ’N‘ Bake Pizza) 등이었다. 특히 인앤아웃 버거는 맛과 서비스 모두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가격대비 만족가 높은 곳 역시 인앤아웃 버거, 파파머피, 씨씨피자(CiCi‘s Pizza) 순이었다. 반면 스바로(Sbarro), 라운드 테이블 피자(Round Table Pizza) KFC 등은 평가가 나빴다.
컨슈머리포트는 기사에서 "소비자들은 더 나은 음식의 질을 원한다. 또한 패스트푸드(fastfood)지만 서비스는 느리다. 또한 다른 음식과 비교했을 때 패스트푸드가 결코 싼 음식이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eywhang&logNo=120173019981
http://chakeun.blog.me/30033233131
http://www.in-n-out.com/
http://vnscommkwon.blog.me/1013478989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