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 목차
-
1. 인앤아웃버거 브랜드소개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 설문조사 1위
▶인앤아웃의 모토
2. 인앤아웃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인앤아웃버거 서비스 차별화전략
1)신선전략
2)Cookout Trailer
3)고객 기호에 맞게 “비밀메뉴”
4)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4.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
1)바이럴마케팅
2)드라이브 스루
3)숫자로 주문 가능한 메뉴
5 .인앤아웃버거 한국시장 진출사례분석
6.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드라이브 스루
‘드라이브 스루(Drive-Thru)’를 처음 도입한 것은 In-N-Out이다. In-N-Out이 처음 오픈했을 당시 50~60년대는 미국에서 프랜차이즈가 한창 붐이 일 때인데 당시에는 종업원들이 자동차 안에 있는 운전자들로부터 주문을 받아 음식을 서빙 하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었다.
In-N-Out은 여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양방향 마이크 시스템을 설치하고 오늘날의 드라이브 스루를 최초로 선보였던 것이다. In-N-Out은 주로 고속도로 주변에 위치해 운전자들이나 여행자들이 운전 도중 쉽게 들어갔다가 햄버거로 요기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또한, 고속도로 햄버거 재료를 운반하는 차량이 쉽게 오고 갈 수 있어 쉽게 재료를 공급할 수 있어, 즉,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 고속도로 주변에 매장이 위치한 또 하나의 이유이다.
3)숫자로 주문 가능한 메뉴
미국에는 다양한 언어권 존재한다.어느 정도의 의사소통은 되겠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 법이다. 벌 것 아닌 시스템 같지만, 재료를 앞마당에서 직접 수확하고 준비하는 인 앤 아웃에 있어서는 주문시간단축과 서비스 제공에 걸리는 시간이 매우 중요하다. 또한 소비자들의 대기시간을 최대한 짧도록 하는 것도 대기관리 (고객관리)의 일부분이다.
따라서, 대기시간을 짧게 하기 위해 영어로 주문하기 어려운 메뉴를, 숫자로 만들어 아래 사진과 같이 번호만 말하면 원하는 메뉴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메뉴를 보고 영어에 서툰 외국인이나 인앤아웃을 찾는 고객에게 숫자로 주문할 수 있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eywhang&logNo=120173019981
http://chakeun.blog.me/30033233131
http://www.in-n-out.com/
http://vnscommkwon.blog.me/10134789894
자료평가
- 조금 부족한것 같지만 나름 도움이 됐습니다
- cjdg***
(2014.10.07 13:38:2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