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의 생산공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1.1 연구배경 및 남양유업 소개
- 1.2 남양유업의 경영이념
- 1.3 남양유업제품소개
- 1.4 사업장 소개
2. 본론
- 2.1 제조공정
- 2.2 남양유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2.3 문제제기
3. 결론
- 본문내용
-
남양유업의 경영이념은 품질 지상주의를 통한 인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을 통해 고객만족과 인간존중,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는 창업초기부터 지켜온 남양유업의 고유한 정신이라고 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정신을 바탕으로 유업이라는 한 우물에만 전념하는 정도경영을 보여 주었다. 창업초기부터 기업 활동에서 품질을 핵심에 둠으로써 지금껏 별다른 사고 없는 기업으로 이끌어오고 있다. 종업원의 복지에도 신경을 써서 동종 산업 내에서 최상의 대우를 통해 종업원들의 소속감과 업무능력을 고취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company.namyangi.com/ 남양유업
-http://www.fajournal.com/ FA저널
-http://news.naver.com/ 네이버 뉴스
-http://100.naver.com/ 네이버 백과사전
-문성암, 제품 전략에 따른 공급체인 구조가 공급체인 재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0년 11월, 경영학 연구 제 29권, 제 4호
-한민희, 장대련, 광고 경영론, 1994, 학현사
-한종희, 21세기 유가공 산업의 전망과 발전방향, 낙농업 연구, 2000
-홍성태, 소비자 심리의 이해, 1992, 나남출판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