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의 생산공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1.1 연구배경 및 남양유업 소개
- 1.2 남양유업의 경영이념
- 1.3 남양유업제품소개
- 1.4 사업장 소개
2. 본론
- 2.1 제조공정
- 2.2 남양유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2.3 문제제기
3. 결론
본문내용
남양유업의 경영이념은 품질 지상주의를 통한 인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을 통해 고객만족과 인간존중, 사회봉사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는 창업초기부터 지켜온 남양유업의 고유한 정신이라고 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정신을 바탕으로 유업이라는 한 우물에만 전념하는 정도경영을 보여 주었다. 창업초기부터 기업 활동에서 품질을 핵심에 둠으로써 지금껏 별다른 사고 없는 기업으로 이끌어오고 있다. 종업원의 복지에도 신경을 써서 동종 산업 내에서 최상의 대우를 통해 종업원들의 소속감과 업무능력을 고취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company.namyangi.com/ 남양유업
-http://www.fajournal.com/ FA저널
-http://news.naver.com/ 네이버 뉴스
-http://100.naver.com/ 네이버 백과사전
-문성암, 제품 전략에 따른 공급체인 구조가 공급체인 재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00년 11월, 경영학 연구 제 29권, 제 4호
-한민희, 장대련, 광고 경영론, 1994, 학현사
-한종희, 21세기 유가공 산업의 전망과 발전방향, 낙농업 연구, 2000
-홍성태, 소비자 심리의 이해, 1992, 나남출판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조의 리더십을 통한 경제민주화의 발전방향 고찰
  • 수 있어야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참고문헌이상각, 『이산 정조 대왕 – 조선의 이노베이터』, 추수밭, 2007박현모 『정치가 정조』, 푸른역사, 2001정조 저, 남현희 역, 『일득록(정조대왕어록)』, 문자향, 2008노암 촘스키, 『경제 민주화를 말하다』, 위너스북, 2012유종일 손석춘 공저, 『경제민주화가 희망이다』, 알마 , 2012이병천, 『한국 경제론의 충돌』, 후마니타스, 2012웹사이트

  • 일동 후디스의 제조공정 및 품질관리
  • ILDONG FOOD IS서론우리 조는 업계 1, 2위를 다투던 매일 유업, 남양 유업을 단기간에 밀어내고 분유 업계 부동의 1위를 달리고 있는 ‘일동 후디스’의 품질관리에 대해 조사해보기로 했다.본론에서는 ‘일동 후디스’ 기업소개와 기업이념을 살펴보고, 공장소개,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간단히 짚어보겠다. 생산되는 제품의 제조공정을 알아보고, 각 제품의 품질관리, 관련된 인증마크를 차례로 살펴보기로 하겠다. 결론에서는 최근 ‘일동 후디스

  • [마케팅]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남양유업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에 증진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1-2 주요 생산제품1964.3.1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1965.11.1 천안공장 완공1967.1.10 유아용 조제분유 남양분유 생산 1977.12.15 유산균 발효유 남양요구르트 생산 1980.3.30 남양 3.4 우유 생산1989.8.9 치즈 로젠하임 생산1991.1.10 유산균 발효유 불가리스 생산1992.8.12 면역성분첨가 고급분유 로얄분유 1,2,3 생산1993.3.10 DHA첨가 이유식 스텝로얄 1,2,3 생산1993.7.30 조제분유 남

  •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남용행위의 금지 내용 및 심결례 분석
  • 공정거래위원회 의결 제98-112호 1998.6.9 9804독관0559남양유업(주)의 시장지배적지위 남용행위에 대한 건에서 남양유업은 경쟁사인 매일유업이 조제분유 가격을 인상한 날인 1997년 12월26일부터 자사가 조제분유 가격을 인상하기 하루 전날인 12월31일 까지 수도권 조제분유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평소에 비해 출고량을 현저히 감소시킨 반면 재고량을 크게 늘렸다. 이 행위의 결과 가격 인상 전에 생산된 제품을 인상 후인 1998

  • 플라스틱 포장의 환경적 문제와 대안
  • 남양유업, 매일유업, 해태유업 등 전국적인 생산과 판매망을 갖추고 있는 대단위 회사와, 특정의 일부지역만을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의 생산체제를 갖춘 경우도 찾아 볼 수 있다.국내에서 소비되는 종이팩은 다국적기업인 (주)한국아이피를 비롯한 5개사가 생산을 담당하고 있는데, 원제품 원단을 외국에서 전량 수입하여 절단, 봉합, 인쇄, 포장 등의 공정을 거쳐 각 유가공 공장으로 공급되어 용기로서 사용되고 있다. ‘97년-‘98년의 경우 종이팩 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