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항공 서비스마케팅-차별적 서비스개념과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사우스웨스트 항공 서비스마케팅-차별적 서비스개념과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물
- 목차
-
Ⅰ. 서론
01. 기업 소개
02. 등장 배경
Ⅱ. 본론
03.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물
04. 경영 성과
Ⅲ. 결론
05.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01 기업소개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항공사, SouthWest Airlines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오늘날 미국의 항공회사를 넘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만든 허브 켈러허 전(前)회장
1971. 3대의 비행기로 텍사스에서 창사
1982. Herbert D. Kelleher 가 CEO로 취임
1984.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1990. 지속적 성장(성장률 133%)
1996. 미 교통부 선정 트리플 크라운상 5년 연속 수상
1998 수화물 처리, 고객 서비스, 정시성의
-2002. 3가지 부분 5년 연속 최고성적
2002.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3년 연속 선정(포춘지)
2011. 에어트랜 홀딩스 인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