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항공 서비스마케팅-차별적 서비스개념과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17 / 2018.05.17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우스웨스트 항공 서비스마케팅-차별적 서비스개념과 일관성 있는 서비스 제공물
목차
Ⅰ. 서론
01. 기업 소개
02. 등장 배경

Ⅱ. 본론
03.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물
04. 경영 성과

Ⅲ. 결론
0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01 기업소개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항공사, SouthWest Airlines

사우스웨스트 항공이 오늘날 미국의 항공회사를 넘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만든 허브 켈러허 전(前)회장

1971. 3대의 비행기로 텍사스에서 창사
1982. Herbert D. Kelleher 가 CEO로 취임
1984.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1990. 지속적 성장(성장률 133%)
1996. 미 교통부 선정 트리플 크라운상 5년 연속 수상
1998 수화물 처리, 고객 서비스, 정시성의
-2002. 3가지 부분 5년 연속 최고성적
2002.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3년 연속 선정(포춘지)
2011. 에어트랜 홀딩스 인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관리론] 관광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목차Ⅰ민들레 영토 서비스 마케팅 1)SWOT 분석2)STP 전략 3)민들레 영토만의 전략 성공 요인-감성 마케팅-오감 마케팅-고객 지향적 마케팅Ⅱ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1)고객 감동 마케팅-이미지 마케팅-할인프로모션 마케팅2)내부고객 서비스 마케팅에 의한 외부고객 만족 창출 Ⅲ도쿄 디즈니랜드 서비스 마케팅1)도쿄 디즈니 고객 감동 마케팅 12가지 전략 Ⅳ사우스웨스트 항공 서비스 마케팅Ⅴ마치는 글※참고자료★ 민들레 영토 ★민들레 영

  • 사우스웨스트 항공 마케팅전략
  • 항공사의 경직된 이미지를 과감히 떨쳐버리고 캐릭터 마케팅이라는 역발상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일반적으로 항공사 하면 제복차림에 경직되고 딱딱한 느낌을 주기가 쉽다. 더구나 비행기를 탄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긴장되기 마련이다. 고객들은 비록 편하고 빠르기는 하지만, 안전문제로 늘 긴장을 한다.그런데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는 튀는 행위로 고객에게 즐거움과 긴장의 완화를 가져다준다. 딱딱한 제복보다는 청바지 차림의 캐주얼한 옷차림으

  • [인사관리] 제1장 연습문제 풀이
  • 개념 자체가 기업조직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단순한생산요소의 하나로서의 인력 내지 노동력 차원에서 기업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전략적 자산으로 인식됨에 따라 전략적 인적자원관리(SHRM)는 조직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구성원의 잠재적 능력을 조직의 전략적 자산이 될 수 있도록 육성․개발함과 동시에 그러한 전략적 자산이 조직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하도록 체계적으로 운영

  • 사우스웨스트항공_성공사례,글로벌기업의해외성공사례,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외부환경 분석4.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내부환경 분석5.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SWOT분석6.마케팅 전략7.서비스경쟁 전략8.원가 효율 전략Ⅲ.결론9.사우스 웨스트 항공의 성공요인10.시사점과 느낀점11.참고자료 Ⅰ. 서론1. 선정동기 및 발표방향여가가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은 조금 더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여행을 선호한다. 그러므로 저가항공사가 많이 알려지고, 이용되고 있다. 저가항공사라고 해서

  • [서비스 경영론] 서비스 브랜드 관리
  • 서비스 브랜드 관리 (서비스 경영론 ) Ⅰ. 서론 1. 브랜딩이란?2. 브랜드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Ⅱ. 본론 1. 서비스 브랜딩이란?2. 서비스 브랜드의 의의 3. 서비스 브랜드의 목적4. 서비스 브랜딩의 모델 5. 브랜딩 진행방법과 전략 6. 서비스 브랜딩의 예1) 금융서비스의 브랜딩2) 사우스웨스트항공의 브랜딩 사례3) 맥도날드의 브랜딩 사례 4) 연예인의 자기관리 브랜드 5) SK Telecom의 소닉 브랜딩 7. 브랜딩 불변의 법칙 8. 서비스 브랜딩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