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하나, 시장 분석
둘, 자사 / 경쟁사 분석
셋, 타겟 분석
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 본문내용
-
자사 / 경쟁사 분석
판매전략
NEXEN
영업 기반
글로벌 마케팅 체계
고 부가가치 제품
생산, 판매 강화
고객만족주의 경영
광고/ 후원 / 기업 홍보
→ 브랜드 인지도 향상
이미지 쇄신
HANKOOK
품질향상에 주력
확고한 유통망의 구축
→ 내수 시장 장악
수익성 극대화 추구
OE 시장 점유율 유지, 확대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A/S 강화
KUMHO TIRES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주력
(2010년부터 국내 업계 최초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SNS 마케팅)
유통채널 강화
→ 신규 수요 창출
OE/RE 패턴 통합
→ 생산성 향상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