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하나, 시장 분석
둘, 자사 / 경쟁사 분석
셋, 타겟 분석
넷,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자사 / 경쟁사 분석
판매전략
NEXEN
영업 기반
글로벌 마케팅 체계

고 부가가치 제품
생산, 판매 강화

고객만족주의 경영

광고/ 후원 / 기업 홍보
→ 브랜드 인지도 향상
이미지 쇄신

HANKOOK
품질향상에 주력

확고한 유통망의 구축
→ 내수 시장 장악

수익성 극대화 추구

OE 시장 점유율 유지, 확대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A/S 강화

KUMHO TIRES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주력
(2010년부터 국내 업계 최초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SNS 마케팅)

유통채널 강화
→ 신규 수요 창출

OE/RE 패턴 통합
→ 생산성 향상

고부가가치 제품 판매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넥센타이어-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전략을 펼치고자 한다. 블로그 마케팅은 관심사가 같은 블로거들이 모이는 곳에 상품 등을 판매하기 위해 홍보하는 타깃 마케팅으로, 소비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과 마케팅 공간에서 곧바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특히 비용대비 효과가 높다는 점에서도 경제적인 마케팅 채널로 떠오르고 있다. 따라서 각 포털 사이트의 파워 블로거들을 체험단으로 모집하여서 넥센 타이어를 체험하게 해보고, 후기를 작성하는 형

  • 넥센 마케팅전략
  • 넥센 타이어보관 서비스 제공 엉망, 금호만 유일하게 본사창고 이용 보관, 한국타이어는 겨울용타이어 외 모든 여분의 타이어 보관24한국타이어는 고성능 타이어 이미지driving emotion금호타이어는 고객만족서비스 이미지생각의 MOVE넥센타이어는 뚜렷한 이미지가 없다. 일관성 없는 커뮤니케이션25RE타이어를 원래 부착된 업체의 타이어로 바꿨던 것이 예전 트렌드(저관여)제품의 다양화와 자동차의 고성능화, 고속 주행을 즐기는 마니아층의 확대

  • 스폰서십 스포츠 마케팅 PPL
  • 채결 시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특히 문화,예술)우리나라 문화예술 스폰서십 좋은 사례와 현황http://blog.naver.com/hellopshcn/50124446328http://miran.tistory.com/148사회공헌 스폰서십 좋은 사례http://blog.naver.com/litecool/60001156967스폰서십이 성공하기 위한 조건http://blog.naver.com/asanfrontier/220529971084프랑스사례넥센 제계약 사례 http://news.khan.co.kr/khnews/khanartview.html?artid=201511272201135&code=980701에스오일 골프팀 유지, 탁구팀 해체

  • [인터넷 마케팅] 한화이글스 온라인 활동 분석 및 방안 제시
  •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5. 기업의 인터넷마케팅과 제안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 제시1)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마케팅가. 각종 게임 제휴마구 마구프로야구 매니져슬러거게임을 통한 마케팅은 높은 인기와 능력을 가진 스타들이 많은 구단에게 유리하다고 볼 수 있다. 유저들은 높은 능력치를 가진 선수에게 깊은 호감을 느끼며 그 호감이 구단으로도 이어지기 때문이다.나.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 마케팅홈

  • 한국타이어 마케팅전략 분석 SWOT/STP/4P
  • 넥센타이어 3사가 국내 시장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기반을 갖추고 있다. 3. 한국타이어 분석1)전략 분석 1) 타이어 산업의 특징과 성장곡선(1) 특 징타이어 산업은 막대한 자본력을 투자해야 하고 많은 노동자들을 필요로 하며 자동차의 성능과 직접적인 관련성을 가지므로 과학기술이 총동원된다고 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이 산업은 자본집약적, 노동집약적, 기술집약적 산업이 한대 어우러져 있으므로 진입이 어렵지만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