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 위메프 광고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09 / 2018.05.09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ocial commerce란 SNS를 활용한 전자상거래를 의미한다. 한국에서는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이면 제품이나 서비스 가격을 싸게 할인받는 공동구매 방식의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티몬, 쿠팡, 위메프, 그루폰…
소셜 커머스 사이트들은 소비자가 직접 찾아가야 하는 음식점, 공연 등의 서비스 상품을 주력으로 한다..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 주요 3사는 지난해 연 거래액 1조원을 잇따라 돌파하며 초고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온라인 유통시장에 소셜커머스가 등장한지 채 4년이 지나지 않아 세 업체가 나란히 `1조원 클럽`에 가입한 셈이다. 오픈마켓이 연 거래액 1조원을 돌파하는데 걸린 기간이 평균 5년이었던 것을 뛰어넘는 폭발적 성장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및 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프 기업선정배경비교적 늦게 출발한 소셜커머스 업체인 위메프는 창립 후 3년 간 회원 수가 90배 성장하였지만 아직까지는 티몬과 쿠팡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진다. 뿐만 아니라 이미지 고급화에 힘쓰는 쿠팡, 모바일 티몬앱에 주력하는 티몬과 달리 위메프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없다는 판단 하에 타사와는 다른 위메프만의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위메프를 선정하였다.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1. 위메프 기업소개-위메프

  • 위메프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위메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위메프 미래전략제안과 나의의견정리
  • 위메프는 고객신화를 위한 윤리경영을 선포하였다.4. 경쟁사전략과 비교분석 (쿠팡)(1) 위메프와 쿠팡의 전략비교분석위메프쿠팡대규모 자본력을 투입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구도 변화 위메프는 2013년 말 대규모 자본을 투입하기로 결정, 마일리지 지급액과 온라인광고 집행액을 더 늘리고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TV CF를 시행 하였다. 또 결제액 50%까지 적립해주는 블랙 프라이스를 연달아 시행한 결과, 트래픽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고

  • 위메프 기업상황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위메프 향후전략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프를 이슈화 시키는 것이었다면 그 목표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중독성 있는 광고는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10억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은 사람들에게 위메프라는 사이트를 알리는 데 큰 몫을 했고, 가입 회원을 늘리는 데에도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제 위메프는 이렇게 모아놓은 많은 회원과 관심을 적절하게 이용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해야 하는 과제를 갖게 되었다.4. 경쟁사전략과 비교분석 (쿠팡)6. 경쟁자

  • 티켓몬스터의 광고분석
  • 광고 내에는 수지만 드러날 뿐 티몬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이 존재하지 않아 광고 내용의 창의적인 면이 존재하지 않을점을 보아 치열해지고 있는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타 업체들이 드러낸 자신들만의 효과적 모습을 빗대어, 확실한 티몬만의 색깔이 드러나지 않아 밀리고 있다고 볼수 있다.비교를 하자면 타업체의 creative brief쿠팡-> 정확한 타겟 소비자층, 30~40대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보여주며 삶을 잘 산다는 이야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쿠

  • [마케팅원론] 티몬의 1위 유지 전략-티몬 vs 쿠팡 비교
  • 쿠팡을 보다 자세히 비교해보겠습니다.쿠팡은 회원 수에서 이미 1위 기업인 티몬을 2배 이상 앞지르고 있습니다. 쿠팡은 특히 20,30대가 선호하는 상품들을 많이 내놓기 때문에 젊은 층이 많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올해 1월 이후, 쿠팡은 이미 하루 평균 방문자수가 티몬을 제치고 1위에 올랐고, 고객만족도 역시 1위에 올랐습니다. 광고에서는, 티몬은 캐릭터를 활용하는 데 비해 쿠팡은 김현중, 이나영이라는 유명연예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티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