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서비스분석과,성공요인,SWOT분석* 구글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 구글 미래전략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26 / 2018.02.2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Google 구글 서비스분석과,성공요인,SWOT분석및 구글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및 미래전략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Google 구글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구글 브랜드심벌 소개

2. Google 구글 주요서비스와 사업분야

3. Google 구글 성공요인

4. Google 구글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Google 구글 경영혁신전략

6. Google 구글 조직운영전략

7. Google 구글 IT(정보통신)전략

8. Google 구글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Google 구글 미래전략제시
본문내용
구글이 혁신적으로 개발한 이 프로그램은 광고주와 소비자의 욕구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혁신적인 광고 프로그램으로, 광고주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필요한 광고를 편리하고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구글 Google 성공요인과 구글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구글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PPT
  • 구글 성공요인4. 구글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구글 SWOT전략 제언(1) SO전략 제언(2) WO전략 제언(3) ST전략 제언(4) WT전략 제언6. 구글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구글 마케팅과 경영전략(1) 브랜드 확장전략- 구글맵- 유투브- 안드로이드(2) 광고 및 홍보전략- 알파고 VS 이세돌- 간접광고전략(3) 내부마케팅(4)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8. 구글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구글 Google 기업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현지화 마케팅 및 성공요인분석 및 핵심역량 분석 국제경영전략 사례 분석 / 전략분석  서론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 본론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Chapter 2 - 시장환경분석, 인터넷시장 현황 및 사용패턴 분석(1) 경쟁업체 – 다음, 네이트, 네이버(마케팅 4p stp swot) 비교분석(2)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패턴 분석Chapter 3 – 지속가능경영전략 분석(1) 지식경영, 윤리경영, 지속가능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전략 103. 사례 121) 래디슨 서울 프라자 호텔 122) 현대백화점 153) 태평양생명 174) SKT(SK Telecom) CRM 195) Swisscom의 Loalty 프로그램인 Joker 프로그램 216) HP의 실패사례 224. 성공적인 CRM을 위한 요인 225. 주의점 24본론 3 - e-CRM 261. e-CRM의 개념 262. e-Business model과 e-CRM 273. e-CRM 실제 311) LG텔레콤의 e-CRM 312) 네이버의 e-CRM 313) 구글의 e-CRM 324) 일본 라쿠텐의 e-CRM 33결론 - 미래의 CRM 34참 고 자 료 36서론 - CRM이란?1. CRM의 개념CRM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

  • NHN 네이버 마케팅 전략분석 성공실패요인,향후전망및 과제
  • 목 차NHN 기업소개NHN CINHN 기업윤리NHN 경영철학NHN 사업분야환경분석 SWOT 분석마케팅믹스 4P 전략STP 분석NHN 성공요인과 실패요인NHN 미래전망NHN 향후과제NHN 기업소개.국내최고 검색 포털 네이버,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 국내 최초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국내 최초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국내 최초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 미투데이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NHN은 검색과 게임을 양축으로 혁

  • 네이버 NAVER 기업분석과 서비스분석및 네이버 SWOT,STP분석과 해외진출 전략사례연구(구글의 성공전략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서비스 : 웹사이트의 컨텐츠를 분석-> 컨텐츠의 내용과 가장 관련성이 있는 광고를 게재구글도 광고로 수익을 얻고 있지만 소비자에게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얻은상태.*애드센스광고사용자의 컨텐츠 분석 -> 관련성 있는 광고 제공고객중심, 신뢰도 네이버는 구글의 성공전략인 애드센스광고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컨텐츠를 분석하고 검색결과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제공해야합니다.이는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할수 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