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위한 마케팅방안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6 / 2018.02.06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경영전략,마케팅사례분석과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위한 마케팅방안 제언 레포트입니다.

총 16페이지로 내용이 꽉꽉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역사와 소개

2. 맥도날드 기업로고 소개

3. 패스트푸드 시장상황분석

4. 맥도날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맥도날드 경영전략
(1) 창조경영 전략
(2) 표준화 경영전략

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사례
(1) 마케팅믹스 4P전략
(2) SNS 마케팅
(3) 네이밍 마케팅
(4) 이벤트 마케팅
(5) 디마케팅
(6) 스포츠마케팅
(7) CRM 마케팅

7. 맥도날드 현 문제점과 해결위한 마케팅 제언
(1) 맥도날드의 현 문제점
(2) 문제극복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참고자료>
본문내용
맥도날드의 역사는 1954년에 시작되었는데 그 시작은 52세인 레이크록을 통해서였다. 당시 믹서 판매업자였던 레이크록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샌 버나디노에서 햄버거 식당을 운영 중이던 딕 맥도날드와 맥 맥도날드 형제를 방문했는데, 레이크록은 점포확장 제안을 하고, 이들로부터 프랜차이즈 체인사업권을 사들여 공동경영에 나섰다. 크록은 이듬해 일리노이스의 데 플랜즈에 첫 맥도날드 체인 1호점을 개설을 시작으로 1960년에 200번째 매장 의 개설 그리고 그 여세를 타고 1963년 에 햄버거 10억개 판매를 이루었다. 그리고 그 후 맥도날드는 미국 외 지역으로 첫발을 내딛게 되고 84년에 500억 개의 햄버거판매를 이루는 등 거침없는 성장을 계속하게 된다.
참고문헌
맥도날드 쿠테타, 레이크록, 책과길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조지리처, 시유시펴냄
레이 크록, 이현정 옮김, 맥도날드 이야기, 문진,
임창희, 경영학원론, 학현사,
조지 리처, 김종덕 옯김,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시유시,
폴 퍼셀라, 장세현 옮김, 맥도날드 사람들, 황소북스,
패스트푸드의 제국, Eric Schlosser, 김은령 역, 에코리브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기업 전략-391. 엔씨소프트-39가. 엔씨소프트는 한국의 역사-39나. 리니지41다. 거대시장 중국에 진출 발판 구축-42라.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및 시사점-42마. NC Soft SWOT분석-43바. 향후의 발전 방향43사. 인재중심경영-

  • 맥도날드 기업현황과 마케팅사례분석*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맥도날드 향후방향제언
  • 맥도날드마케팅사례향후전략제시-INDEX1. 맥도날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패스트푸드 산업현황 3. 맥도날드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맥도날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사례(1) 차별화된 마케팅전략(2) 현지화전략(3) CM송 마케팅 (4) 디 마케팅(5) CSR 마케팅(6) 키즈 마케팅(7) 이벤트 마케팅(8)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마케팅전략 제언 -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목 차1. 기업소개와 선정이유 가. 기업소개 나. 선정이유 2. 창업자와 창업스토리 가. 창업자 나. 창업스토리 3. 현재 기업의 상황분석 가. Five forces 분석 나. SWOT분석 다. STP분석 라. 4P분석 마. 재무분석4. 현재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가. 교육중심 경영 나. 품질경영 다.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 라. 세계화전략 마. 혁신의 BBQ 5.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 제언 가. 국내시장 전략 제언 나. 해외시장 전략 제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삼성 YEPP vs 애플 iPod)5조2009. 12. 10 (목)(삼성 YEPP vs 애플 iPod)경영학개론목 차소개 및 조사 계획 일정 3삼성 YEPP과 애플 iPod을 비교하게 된 동기 4기업 소개 5삼성 YEPP애플 iPodYEPP SWOT 분석 22iPod SWOT 분석 23YEPP 4P분석 25iPod 4P 분석 34성공과 실패 사례 40문제점과 해결안 45앞으로의 전망과 결론 53조원소개 및 조사 계획 일정 팀 구성사전조사정보 교환 및 토론을 위한 클럽 개설( club.cyworld.com/sejong5joda)주제를 정하기 위해 각자 간단한 사전조사

  • 오로라월드 기업분석및 오로라월드 위기분석및 극복방안제안과 향후계획 제안 레포트
  • 오로라월드 기업전략 분석가. 오로라월드 기업소개1) 오로라월드 기업개요오로라월드는 캐릭터 디자인 전문기업으로서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캐릭터 디자인을 개발하고 캐릭터 완구를 상품화하여 국내외 시장에 브랜드 마케팅을 하는 다국적 회사이다. 인도네시아와 중국의 생산법인(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 미국, 영국, 홍콩의 판매법인과 주요시장의 전문 디스트리뷰터를 통하여 해외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2000년 말 캐릭터디자인 중심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