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HOP IN SHOP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23 / 2018.01.23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 발표 PPT 자료입니다
SHOP IN SHOP 형태의 사업계획서입니다
- 목차
-
시장 분석
사업 소개
회사 소개
사업 추진 전략
추정 재무 재표
Question and Answer
- 본문내용
-
사업 소개
SHOP ? I N ? SHOP 형태
유동인구가 확보되어 있는 동 서울 터미널 근방 200m주유소 내의 STOP BY CHA
평균 유동인구 10만 → 잠재적 소비자 5만 명
SELF 주유를 목적으로 한 고객들에게 주유요금 대비 부담 없는 가격과 품질로 소비욕구 증대
운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입지공간 확보
전통 차 & 허브 차 메뉴구성
인스턴트 식품이 판을 치는 지금, 천연재료인 찻잎을 주 재료로 함
신선한 찻잎을 아이템으로 남성소비자에게는 건강을, 여성소비자에게는 미용을 기대하게 함
15가지의 메뉴 구성,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하여 우리나라의 전통 차와 서양의 허브 차로 구성
찻잎들의 효과/효능을 부각시켜 소비를 이끌어내며 더불어서, 건강한 점포 이미지를 만들어 갈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