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HOP IN SHOP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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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마케팅 발표 PPT 자료입니다
SHOP IN SHOP 형태의 사업계획서입니다
목차
시장 분석
사업 소개
회사 소개
사업 추진 전략
추정 재무 재표
Question and Answer
본문내용
사업 소개


SHOP ? I N ? SHOP 형태
유동인구가 확보되어 있는 동 서울 터미널 근방 200m주유소 내의 STOP BY CHA
평균 유동인구 10만 → 잠재적 소비자 5만 명
SELF 주유를 목적으로 한 고객들에게 주유요금 대비 부담 없는 가격과 품질로 소비욕구 증대
운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입지공간 확보

전통 차 & 허브 차 메뉴구성
인스턴트 식품이 판을 치는 지금, 천연재료인 찻잎을 주 재료로 함
신선한 찻잎을 아이템으로 남성소비자에게는 건강을, 여성소비자에게는 미용을 기대하게 함
15가지의 메뉴 구성,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 시키기 위하여 우리나라의 전통 차와 서양의 허브 차로 구성
찻잎들의 효과/효능을 부각시켜 소비를 이끌어내며 더불어서, 건강한 점포 이미지를 만들어 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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