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유재산경영 브랜드 및 정책 P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1 / 2018.01.11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유재산경영 브랜드 및 정책 PR
목차
1. 제안 요약
2. 사업의 시행배경 및 홍보 여건
3. 홍보 목표 및 전략
4. 브랜드홍보프로그램
5. 정책별홍보프로그램
본문내용
사업시행에 대한 관심유도 및 중요성 인지제고
국유재산관리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 및 신뢰 구축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부정적 여론 형성 예방
Ubiquitous Communication
Strategy
국민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의 접촉을 최대화 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략모델
국유재산관리사업의 정책적인 이해를 통해 추진사업의 지향점을 찾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Message를 찾아 냄
국유재산경영혁신의 브랜드 인지를 통해 사업에 대한 신뢰 및 관심을 제고시킴
도출된 Message가 적절하게 전달 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수립,
(이를 우리는 Ubiquitous-Communication Program이라 명명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진출과 나아가야할 방향
  • 경영 전략 131. 현대자동차의 재무 구조 132. 현대 자동차의 R&D 분야 141) 인력 분야 142) 기술 분야 153. 현대 자동차의 해외 생산과 유통 164. 현대 자동차의 마케팅 185. 현대의 글로벌 경영 전략 191) 핵심 역량 강화 192) 권역별 전략 차종 개발 203) 브랜드 가치 증대 204) 현지화 전략 21Ⅲ. 북미진출 221.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및 해외진출개괄 221) 주요현황 222) 문제제기 222. 북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221) 최초의 미국시장 진출 222) 캐나다 FDI를 통한

  • [기업윤리] Pollution Haven과 기업윤리
  • 기업에 대한 환경분야 국제규약Judith Kimerling, 2001, Corporate Ethics in the Era of Globalization : The Promise and Peril of International Environmental Standards2007, 오염 산업은 이제 안받습니다, 한국일보Archie Carroll, 1991, 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Toward the Moral Management of Organizational Stakeholders박종철, 2009,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과 신뢰의 매개역할성헌선, 201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3

  • [환경분석론] 현대자동차의 중국진출
  • 경영사, 현대*기아자동차 중국 마케팅 사례 중국 정부의 주요 자동차 산업 정책연도정책주요내용1949년중소우호동맹상호원조조약소련의 시스템 공급으로 트럭공장 건설1964년중국자동차공업공사 설립중앙정부가 직접관리를 위해 자동차 관련기업 75개사통합 운영1970년 후반현대화 노선 및 개혁개방경제성장으로 수요가 증가한 승용차 공급확대1980년 중반7차 5개년 계획자동차산업을 기간산업으로 선정, 승용차 국산화 정책 수

  •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투자 사업 활동 연구 - 최종보고서
  • 및 방법의 타당성 분석제 5장. 결론제 1절. 산업의 현주소 및 향후 전망제 2절. 투자 철수 / 새로운 투자처 추전※. 참고문헌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대상해외투자 사업 활동 보고서로써 본 연구는 자동차 산업의 다국적 생산기업(MNE)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직접투자 사업 활동을 연구 대상으로 한다. 해외투자는 투자자의 경영 참가 여부에 따라 해외직접투자와 해외간접투자로 구분되는 개념으로써, 그중에서도 해외직접투자(FDI)란, 투자 현지에

  • [경제학] 한미fta총정리★★(준비부터 체결까지)(2007.5)★★
  • 및 투자 자유화까지 포괄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라고 하겠다. 그 밖에 지적재산권, 정부조달, 경쟁정책, 무역구제제도 등 정책의 조화부문까지 협정의 대상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다자간 무역협상 등을 통하여 전반적인 관세수준이 낮아지면서 다른 분야로 협력영역을 늘려가게 된 것도 이같은 포괄범위 확대의 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4. 자유무역협정(FTA: Free Trade Agreement)의 확산FTA로 대표되는 지역주의(regionalism)는 세계화와 함께 오늘날 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