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프랜차이즈 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2.29 / 2017.12.29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베트남 프랜차이즈 시장
목차
Ⅰ. Country Overview
1. Overview
2. Regional Analasis
3. Economic Policy
4. Economic Analysis
5. Political Analysis
6. Cultural Analysis
7. Business Information

Ⅱ. 산업 진출
1. 프랜차이즈 시장 개관
2. 산업육성 정책 및 규제 동향
3. 우리기업의 진출방안
본문내용
☞ Economic Policy
10년 단계의 경제 개발 정책에서 5개년 단계의 구체적인 경제 개발 전략을 추진하고 있음
안정적인 정권 유지를 바탕으로 2차, 3차 산업 중심으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음

? 시장 경제 체제 전환
86년 시장경제체제 전환 (도이모이 정책 도입)
→ 경제개혁 및 민영화 정책 추진
전통적인 농업국 ? 제조국으로 전환
: 쌀 세계 2위 생산국, 커피 생산 증가, 석유개발
총리, 국가주석, 총서기 등 안정적인 정권 유지
→ 지속적인 개혁 조치
: 부정부패 척결, 국영기업 민영화, 외자 투자여건 개선, 금융기관 부실해소 등

? SEDS (10개년 사회경제 개발 전략)
Socio-Economic Development Strategy
→ 01년 제9차 공산당 전당대회에서 `도이모이` 정책의 실천계획 채택

주 요 목 표
? 저성장 탈피, 삶의 질 향상
? 20년까지 산업국가가 되기 위한 초석 마련
? 인적자원, 과학기술, 인프라, 경제, 안보 역량강화
? 사회주의 기반 시장경제기구 마련
? 국제사회 지위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프랜차이즈 사업이 유통의 꽃으로서 주요한 사업으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3. 프랜차이즈 사업의 현황(1) 해외시장. 프랜차이즈 산업은 1930년 미국에서 개발되어 표준화된 시스템과 매뉴얼을 통해 혁신을 가져온 새로운 경영기법으로 특히, 미국에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착화로 선진화된 프랜차이즈 산업을 전개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종주국인 미국의 경우 프랜차이즈 매출액은 8,890억 달러, 고용 11,029,206명 점포수 909,252개로 이는 전체 산업

  • [포메인] 프랜차이즈 기업 조사
  • 프랜차이즈 가입비 2,500만원과 매 달 내는 70만 원, 인건비는 주방 4명 홀 4명 정도로 약 1,500만원으로 잡았으며, 인테리어비 약8천8백5십만 원, 식자재 월 평균 1,000만원으로 잡았다. 상권은 공원상권과 동시에 오피스상권으로 볼 수 있다. 평일의 경우 주위 병원과 은행 등이 있어 점심시간에 회사원들을 타겟으로 하며, 용산12 소 공원이 있어 주말에 공원에 피크닉 나온 사람들을 타겟층으로 삼았다. 하루 평일 매출 200만원으로 잡고 주말은 300~400으로 예

  • [경영학] 롯데리아 베트남 진출 전략
  • 프랜차이즈 업체가 되었으며 2018 Asia Top3 프랜차이즈 기업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맥도날드와 다른 프랜차이즈 기업의 사례를 통해서 롯데리아가 베트남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들을 알아보자 한다.SWOT 분석롯데리아 SW 코믹한 광고 한국인에 맞는 제품개발 청소년층을 겨냥한 저가 전략 물류센터 체계적인 전산 시스템 슈퍼바이저 감독제도 모니터링 제도 현지 노하우 많이 습득다른 업체에 비해 서비스가 뒤떨어짐유통 상권의

  • [유통학] 계경목장 해외진출전략
  • 한류 열풍과세계를 향한 한국음식의 도약- 계경목장 2005 유통기관경영론2005 Marketing channel Management1. 계경목장이란?2. 시장 분석 - 국내3. 시장 분석 – 베트남 4. 계경 목장의 나아갈 길?5. 전략Outline2005 Marketing channel Management1. 계경목장이란?2. 시장 분석 - 국내3. 시장 분석 – 베트남 4. 계경 목장의 나아갈 길?5. 전략Outline2005 Marketing channel Management계경목장이란?NH 그룹의 계열사 중 하나인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현재 국내에 700여 개, 베트남

  • 비비큐 BBQ의 중국시장 내 마케팅 전략
  • 시장 진출4. 현지 마케팅 현황- SWOT- STP- 4P5. 주요 성공요인 분석6. 향후 마케팅 과제1. 기업 선정 이유‘한국의 다윗(BBQ)이 미국의 골리앗(KFC)을 무너뜨릴 수 있을까.’ 2. 기업소개Best of Best Quality1995년 ㈜ 제너시스를 설립하고 브랜드명 BBQ로 사업을 시작1998년 치킨업종 대상을 받으며 프랜차이즈 내 치킨사업 선두주자로 발돋움2003년~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베트남, 호주, 몽골 등 전세계적으로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며 외국시장 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