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HK이노엔 컨디션의 STP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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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원론
HK이노엔 컨디션의 STP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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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노 자인은 IMP350을 위해 ‘SlimX’라는 브랜드를 바로 제안하였고, 이어 IMP350의 컬러 컨설팅과 브랜드 및 패키지 디자인까지 진행함으로써 본격적으로 iRiver의 디자인 전략 컨설턴트가 되었다. 그러나 이노디자인이 빛을 더욱 발하게 된 것은 iFP-100시리즈를 디자인하면서부터 이다.(3)글로벌 판매망 마련 및 입소문 마케팅(buzz marketing)레인콤은 2001 년 6 월 아이리버라는 독자 브랜드로 세계 MP3 플레이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다른 중소기업들이 유

  • [히트상품분석] 레인콤(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4. 레인콤(아이리버)의 STP분석과 성공전략① 시장세분화 - 초기 시장세분화 기준(1) 전통적 음향기기(Tape, CDP등)와 차세대 음향기기(MP3, MP3 CDP등): MP3시장에 최초로 뛰어든 2000년 국내 음향기기 시장은 CD플레이어에서 차세대 음향기기로 옮겨가고있는 전환기였다. 래인콤의 처녀작이 MP3P가 아닌 MP3 CD플레이어였다는 것을 통해 그러했던 사실을 알 수 있다. 아직 확실한 차세대 음향기기가 정해지지 않았던 당시 시장에서 레인콤

  • iriver 아이리버 기업전략분석과 아이리버쇠퇴원인분석과 아이리버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아이리버 향후전망과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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