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기획서] 미래파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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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Past Position

ⅱ. Characteristics

ⅲ. The amount of export

ⅳ. Amore Present Position
본문내용
ⅰ. Past Position
‘컬러로션’ 은 면도 후 바르는 스킨 로션이 주도했던 남자 화장품 시장을 바꿔 놓았으며 이를 출시한 회사는 심지어 남성용 눈썹 연필 시판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남자들을 위한 화장품의 주 소비 연령 대는 놀랍게도 10대나 20대가 아닌 40대의 중년 남성이라고 회사 관계자의 말을 빌어 이 신문은 전했다.

Amore Present Position

태평양은 국내 화장품산업 부동의 Leading Company이자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화장품 산업부문1위로 국내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중국, 프랑스, 미국 중심으로 지속적 해외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습니다.

2003년 WWD(Womens Wear Daily)선정 세계 화장품 26위에 올랐으며 2015년까지 10개의 메가브랜드를 육성해 Global Top10 화장품 회사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라네즈, 설화수, 헤라 등의 유명 메이커를 보유하고 있으며 남성화장품은 미래파와 오딧세이가 있습니다.

2004년에는 통합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아모레 갤러리를 개관해 고객에게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새로운 수요를 적극 창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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