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개별 브랜드 전략 사용 : 처음 나온 브랜드가 그 시장의 이름(대명사)화 될 수 있기 때문예) 복사기의 제록스, 4륜차의 지프, 화학조미료의 미원, 천연조미료의 다시다, 세 탁제의 하이타이 등.2) 유사제품- 모브랜드(family brand) 또는 모방브랜드 전략 사용 3) 일반 개선 제품- FB(Family Brand)나 IB(Individual Brand) 어느 것이나 그 상황에 맞추어서 선 택예) 레몬향 첨가 세제, diet콜라 등.2. 기본적 브랜드 전략.브랜드 전략안세원 현대마케팅 한올출판
략이 널리 사용되고 있는데, 이것이 성공적인 글로벌 전략의 대표적인 사례로 지적될 수 있다.글로벌 광고의 방향글로벌 광고는 마케팅의 다른 요소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진행하여 온 분야로 보여진다. 이는 시각적 매체를 이용하는 광고의 특성때문일 것이다. 글로벌 광고는 기본적으로 앞에서 살펴본 글로벌 마케팅 체제의 전반적인 구도 하에서 이루어져야 하지만, 그 구도에 ㅇ매일 필요는 없다. 특히, 제품 전략과 독립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제품을 성공시키려면 먼저 리마커블 마케팅을 이해해야 한다고 말한다. 현재까지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는 리마커블하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리버를 좋아하고 있으며 심지어 매니아가 되기도 한다. 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리마커블하기에 레인콤의 입소문 마케팅 전략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여 IT메이저리거인 삼성과 소니를 앞지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3) 세계시장진출 현황아이
략으로 2005년까지 10,000여개의 점포를 운영(66억불 매출이익 기대)할 계획이다. TV나 신문광고를 하지 않고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은 국제기업들에게 좋은 지침이 되어주고 있다.2009년 현재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15,756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지만 미국경제의 악화 등으로 미국 내 600여개 매장을 철수하겠다며 몸집 줄이기에 나선 상태로 기업 가치가 하락하고 있다는 보도가 있다.2.기업연혁1971年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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