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일본시장 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17 / 2017.11.17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roblems & Solutions for OLED TV
Cost reduction
Same definition level

이런 상황에서 LGE는 2011년도 말에 참패를 했던
일본 TV 시장 진출로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기 위한 의사결정을 한다

Problem 2: lack of 3D contents.
LGE has provided Walt Disney’s masterpiece series, such as ‘The Lion King’, and ‘Beauty and the Beast’ in 3D.
In addition, Collaboration with the video game industry would be a good idea.
Problem 2: lack of 3D contents.
LGE has provided Walt Disney’s masterpiece series, such as ‘The Lion King’, and ‘Beauty and the Beast’ in 3D.
In addition, Collaboration with the video game industry would be a good idea.

It is expected that by 2016, the demand of OLED TV will outnumber the demand of LCD TV.
Therefore, LGE should keep its preceding position in OLED TV technology.
33
Nowadays, LGE has the most advanced technology in OLED TV.
In CES 2012, the world’s most famous electronic appliances exhibition, LGE released WRGB OLED TV for the first time in the industry.
OLED TV contains a pixel which can light itself
->the reaction speed is faster than LCD
->thinner than LCD
Furthermore, LGE has the tech. to combine WRGB OLED and 3D. If LGE releases 3D OLED TV, it is sure that they will gain the brand image of leading technolog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LG전자에 단말기 공급을 전적으로 의존 할 수 밖에 없다. 무엇보다 LG텔레콤으로서는 안정적인 단말기 수급 문제가 3G사업을 전개하는데, 큰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시장조사 전문기관인 로아그룹측은 일본만 하더라도 이통3사에 단말 제조사는 해외 벤더까지 16~17개에 달해, 이통사들이 자사 서비스 및 요금제 전략에 따라 단말 제조사의 선택범위를 결정할 수 있다며 하지만 국내 이통시장에서는 특정 몇 개 업체에 전적으로 의존 할 수 밖에 없어

  • 인도시장에 대한 이해와 대인도 진출방안
  • 일본, 유럽연합(EU), 중국보다 먼저 다가설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하지만 아직 우리나라의 기업들은 인도의 위상변화와 기회에 대한 대응이 미흡한 실정이다. 인도와의 교역 및 투자 협력은 꾸준히 늘고 있지만 현재 중국과 미국에 무역량이 편중되어 있는 것이 그 증거다. 특히 인도의 열악한 인프라 사정과 시장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대기업에 비해 중소기업의 인도 진출은 낮은 수준이다. 인도에 진출해 성공한 사례를 찾아봐도 LG와 현대자동

  • [글로벌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 혁신 전략
  • 시장점유율 84.2%달성, 에어컨시장 시장점유율 75%달성. 2000: 가전기업의 해외수출과 해외직접투자를 촉진하며 중국의 대표기업들의 국제화가 시작됨. 가전산업의 성숙기(2): 2001년~-제품고급화에 따른 경쟁력강화-2001: 중국, WTO 가입에 힘입어, 전략적 글로벌시장으로 부상.장기간 가격경쟁이후, 수익성을 위해 제품고급화 시도.중국상위기업의 대형인수합병, 규모경제 와 범위경제달성.*하이얼의 경우 2002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일본시장 진출.2004

  • [국제경영] LG전자의 국제경영
  • 목 차Ⅰ.LG전자의 회사 개요 및 세계화 과정 1.회사개요2.세계화 과정Ⅱ.시장진출1,LG전자의 핵심 진출 시장의 변화 이유2.LG전자 세계화 성공 요인Ⅲ. 사례 – 인도1.인도의 시장진출2.사업전략3.LG의 현재과목 : 경영학원론교수 : 학과 : 성명 : LG전자의 국제경영Ⅰ.LG전자의 회사 개요 및 세계화 과정회사개요LG전자는 1958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시장확대로 세계적인 전자업체로 성장하였으며, 세계의 전자 산업을 리드하는 회사

  • [경영성공사례] LG화학의 성공요인분석
  • 진출2003.07. 중국 난징에 편광판 생산기지 설립 체결 중국 텐진 PVC 공장 10만톤 증설 준공(3) LG화학의 자산 규모 및 주식시장에서의 위치LG화학의 현황 (대차대조표)LG화학의 현황(손익계산서, 현금 흐름표)2 LG화학의 성공요인에 대한 분석 (1) 경영 지배 구조(조직구조) 1) 조직 구조도화성 산업본부부사장:유철호산업재 산업본부부사장:박규석정보전자소재 산업본부부사장:홍순용중국 지역본부부사장:김종팔노기호 LG화학 사장정보전략 담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