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새로운 마케팅전략 Buzztar Marketing(버즈타마케팅) -IPKN에 대한 적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6 / 2019.12.24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Concept of Buzztar Marketing
-What is Buzztar Marketing?
-Possibility of Buzztar Marketing
Ⅱ. IPKN with Buzztar Marketing
-Market research : Cosmetic
-Brand research : IPKN
-Structure of IPKN Buzztar Marketing
-Buzztar Marketing : On-line part
-Buzztar Marketing : Off-line part
-Buzztar Marketing : Making Community
Ⅲ. Expectation for Buzztar Marketing
-Expectation for ‘IPKN’ Buzztar Marketing
-Expectation for ‘General’ Buzztar Marketing
- 본문내용
-
1) Buzz Marketing
버즈마케팅은 기본적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 효과를 이용한 마케팅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버즈 마케팅에서는 ①인적 네트워크 구축 : 소비자들이 서로 활발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나 행사 등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를 의도적으로 구축하거나, 이미 구축되어 있는 네트워크 구조를 발견하여 그 곳에 침투하고 ②샘플링 : 판매하기를 원하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시험삼아 나누어준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최종적으로 기업은 ③파급효과 : 소비자들이 이야기와 소문을 통해 자발적으로, 인식하든 인식하지 못하든, 제품 홍보에 협조해주기를 기대하게 된다.
이러한 마케팅 방법상, 버즈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마케팅 담당자들은 자연히 소비자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게 되고, 거대한 비용이 요구되는 신문, 방송 등의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방식을 지양하게 된다. 매스미디어를 통한 홍보보다 상대적으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할 만한 파급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버즈 마케팅의 주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