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한성대학교 홍보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성대학교를 홍보하는 방안을 정리해논 것으로 현재 사용되고있는 CD-ROM에의한 홍보나 대중매체의 광고등은 제외하였다.
- 목차
-
1. 한성대학교를 알고 있는 사람에 맞는 홍보방안 6가지
2. 한성대학교를 모르는 사람에 맞는 홍보 방안 5가지
- 본문내용
-
최근 대학가에서 가장 큰 변화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대학의 홍보활동이 매우 활성화 되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대학지원자수가 감소되고 있고 앞으로는 더욱 줄어들 것이기 때문일 것이다. 이러한 사회적변화속에서 앞으로의 대학은 과거처럼 학생을 선발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찾아다녀야 하는 곳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이러한 대학들은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홍보 전략이 필요하게 되었다. 대학의 홍보방안은 한성대를 아는지 모르는지에 따라서 전략을 따로 세워야한다.
1. 한성대학교를 알고 있는 사람에 맞는 홍보방안
한성대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경우는 다른 사람에 비해 관여도가 높을 것으로 본다. 이런 소비자들에게는 우리 학교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만들어야 하므로 단순히 학교의 정보를 전달하기보다 학교의 이미지에 중점을 두어서 전략을 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학교에 적용할 수 있는 홍보 전략으로는 재학생들에게 대학을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는 것이다.
모교에 대한 애정을 심어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은, `한성인으로써 확고한 정체성`을 갖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자료평가
- 별루네욤
- x***
(2009.03.28 10:44: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