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화장품유통경로별 소비자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화장품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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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목적

2. 설문 분석

3. 설문 조사시의 문제점

4. 외생변수들

5. 마치며
본문내용
설문지 자체의 문제

1.전문점과 인터넷 상점간 구분 모호
주 이용 점의 중요도에 의해서 두 집단을 성급히 일반화 시킴
단지 개인의 중요도가 집단의 특성으로 둔갑됨

▶ 화장품 구매시 주로 구입하시는 경로 세 곳을 선택하여주십시오
1- 화장품 전문점
2- 인터넷 쇼핑몰
3- 백화점
4- 대형할인점
5- 방문판매
6- 기타

▶ 귀하가 선정하신 세가지 경로중 각 경로가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비중의 전체 합이 100점이라고 생각하시고 선정하신 경로를 중요도에 따라 100점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쇼핑몰의 퍼센트가 화장품 전문점 보다
크신 분은 A항목을
화장품 전문점의 퍼센트가 더 크신 분은 B항목을
두 구간의 차이가 10% 이상 차이 나지 않을 경우
A와 B 항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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