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화장품유통경로별 소비자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화장품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 목적
2. 설문 분석
3. 설문 조사시의 문제점
4. 외생변수들
5. 마치며
- 본문내용
-
설문지 자체의 문제
1.전문점과 인터넷 상점간 구분 모호
주 이용 점의 중요도에 의해서 두 집단을 성급히 일반화 시킴
단지 개인의 중요도가 집단의 특성으로 둔갑됨
▶ 화장품 구매시 주로 구입하시는 경로 세 곳을 선택하여주십시오
1- 화장품 전문점
2- 인터넷 쇼핑몰
3- 백화점
4- 대형할인점
5- 방문판매
6- 기타
▶ 귀하가 선정하신 세가지 경로중 각 경로가 얼마나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비중의 전체 합이 100점이라고 생각하시고 선정하신 경로를 중요도에 따라 100점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쇼핑몰의 퍼센트가 화장품 전문점 보다
크신 분은 A항목을
화장품 전문점의 퍼센트가 더 크신 분은 B항목을
두 구간의 차이가 10% 이상 차이 나지 않을 경우
A와 B 항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