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인터넷전용선의 브랜드별 사용만족도와 선택기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전산통계spss분석] 인터넷전용선의 브랜드별 사용만족도와 선택기준 연구
목차
1. TEAM PROJECT의 주제 및 목적
2. TEAM PROJECT의 가설설정
3. 설문조사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 설문지 내용)
4. SPSS 활용에 의한 통계분석
[빈도분석 / 신뢰성 검정/ 분산분석 / 상관분석 / T-검정
/ 산점도 / 선형회귀분석 ]
5. 가설의 검증
6. 결과분석 및 경영전략 수립
본문내용
주제

인터넷 전용선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과 사용만족도에 대한 통계적 분석

목적
최근 인터넷 전용선의 사용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그 사용
만족도를 알아보고자 함.
인터넷 전용선을 선택하는 기준(가격, 속도, 브랜드 인지도,
AS 여부, 지인의소개,경품)은 무엇인가 알아본다.
성별과 연령대에 따라 인터넷 전용선의 선택에 어떠한 차이가
있는가를 알아본다.


4. SPSS 활용에 의한 통계분석 - 빈도분석(선도표)
인지도, 광고량에서
메가패스, 하나포스, 두루넷이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전체만족도에서는
기타인 케이블이
가장높게 나왔다.
반대로 요금만족과
속도만족은 기타인
케이블선이 높게나왔다
이는 케이블선의 저렴한
요금과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전용선
사용의 과부하가 적게
일어나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게 나온다고
예상할수 있기
때문에 전체만족도
역시 기타인 케이블선이
가장 높게 나왔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안열려요~
  • seoun***
    (2007.06.17 15:22:2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다운받은 자료가 열수가 없다는데요?
  • hongs***
    (2006.11.19 23:26:35)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KTF 의 마케팅전략
  • 기준, 심사과정, 등록방법 및 절차, 미등록 사유 등을 공개한다. 또한 지금처럼 핫키를 이용해 바로 무선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을 WINO를 이용해 접근할 수 있도록 초기접속방법을 개선하지 않으면 안 된다. 초기접속방법을 고치지 않는 한은 망이 개방되더라도 기존의 방식을 탈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또한 망개방을 위해서는 모든 단말기에서 모든 CP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동안 사용해오던 플랫폼을 위피(WIPI)로 바꿀 필요성이 있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전산관련 프로그래머지원54. 방송사기자55. 일반사무직56. 차 판매57. 언론사58. 증권회사59. 유통/물류60. 기계 / 중공업 분야-1 60-1. 기계 / 중공업 분야-261. 제약회사62. 은행 / 증권회사 분야63. 대기업 사무직64. 영업관리/ 마케팅 홍보65. 중소기업사무직66. 물류 / 유통67. 메이크업강사68. 일반아르바이트69. 고시원총무70. 인터넷사무직71. 언론사 분야72. 기술연구직73. 은행사무직74. 영업관리직75. 홍보․기획 부분76. 승무원77. 출판분야78. 컴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기업별/직종별)▣ 기업별 자기소개서 작성샘플1. 자기소개서(감사원/감사관/신입)2. 자기소개서(경영/금융결제원/신입)3. 자기소개서(공사/식품의약품안정청/연구원)4. 자기소개서(강원레일테크/기술영업/경력)5. 자기소개서(고려해운/해운수출입/신입)6. 자기소개서(DAUM/인터넷비즈니스/인턴)7. 자기소개서(대림건설/총무/신입)8. 자기소개서(대우건설/건축/경력)9. 자기소개서(대우건설/도로시공/경력)10. 자기소개서(대우

  • [조직리더십] 변화하는 기업 환경에서의 리더 역할 모델
  • 연구 내용82-1. 기업선정82-2. 문언조사8(1) 태평양 기업문화 문언조사8(2) 로레알 기업문화 문언조사152-3. 인터뷰20(1) 태평양20(2) 로레알262-4. 설문조사31(1) 설문지 제작 과정.31(2) 설문문항.322-5. 통계 분석.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대하여...
  • 사용자를 지원하고 있다. standard front office platform을 가지는 것은 sales와 service agent에게 모든 property간의 고객 중심 시야와 폭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우리가 siebel enterprise application을 사용하면서 공통의 마인드를 만들 수 있었다. marriott standard architecture는 복수의 sales 그리고 service application들을 지원 할 수 있었다 고 dalton은 말한다. 고객의 충성도를 확인하는 것 marriott의 가장 주요한 목적은 고객의 만족도 수준을 향상시키고, brand loyalty를 향상시키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