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통계spss분석] 인터넷전용선의 브랜드별 사용만족도와 선택기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6 / 2019.12.24
- 37페이지 / zip (압축파일)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EAM PROJECT의 주제 및 목적
2. TEAM PROJECT의 가설설정
3. 설문조사 (조사대상 및 조사방법 / 설문지 내용)
4. SPSS 활용에 의한 통계분석
[빈도분석 / 신뢰성 검정/ 분산분석 / 상관분석 / T-검정
/ 산점도 / 선형회귀분석 ]
5. 가설의 검증
6. 결과분석 및 경영전략 수립
- 본문내용
-
주제
인터넷 전용선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과 사용만족도에 대한 통계적 분석
목적
최근 인터넷 전용선의 사용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그 사용
만족도를 알아보고자 함.
인터넷 전용선을 선택하는 기준(가격, 속도, 브랜드 인지도,
AS 여부, 지인의소개,경품)은 무엇인가 알아본다.
성별과 연령대에 따라 인터넷 전용선의 선택에 어떠한 차이가
있는가를 알아본다.
4. SPSS 활용에 의한 통계분석 - 빈도분석(선도표)
인지도, 광고량에서
메가패스, 하나포스, 두루넷이
우위를 보이고 있지만
전체만족도에서는
기타인 케이블이
가장높게 나왔다.
반대로 요금만족과
속도만족은 기타인
케이블선이 높게나왔다
이는 케이블선의 저렴한
요금과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적게
사용하기 때문에 전용선
사용의 과부하가 적게
일어나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게 나온다고
예상할수 있기
때문에 전체만족도
역시 기타인 케이블선이
가장 높게 나왔다
자료평가
- 자료가 안열려요~
- seoun***
(2007.06.17 15:22:24)
- 다운받은 자료가 열수가 없다는데요?
- hongs***
(2006.11.19 23:26: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