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ax Sarco Korea Management Case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1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pirax Sarco Korea Management`s merits
가. 절정경영의 실천
나. 직원들의 동기부여
다. 기업 이미지에 대한 투자 및 철저한 A/S

2. Spirax Sarco Korea Management`s demerits
가. 기술원칙에 입각한 판매전략의 변화
나. 광고홍보 전략
본문내용
1. Spirax Sarco Korea Management`s merits
사실 Spirax Sarco Korea(이하 ‘사코’)의 Management Case에서 우리는 ‘사코’가 지닌 여러 가지 장점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중에 가장 ‘사코’를 이루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들을 통하여 기업의 경영전략과 기업철학을 통하여 기업 가치 성장을 생각해 볼 필요성을 가진다.

가. 절정경영의 실천
‘증기 및 유체분야의 마켓리더로서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된다’는 회사의 비전위에 박인순 사장의 ‘절정경영’이라는 독특한 경영철학이 더하여 지금의 ‘사코’는 존재할 수 있었다. 박인순 사장은 ‘절정경영’을 논하면서 ‘달리는 자의 절정(runner's High)’이라는 상태, 즉 혼신의 힘과 사력을 다하는 가운데 한순간의 환희를 맛보며 절정의 상태로 몰입함을 말한다. 이런 ‘달리는 자의 절정’ 상태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은 사실 말처럼 쉬운 것이 아니다. 그만큼의 동기부여 및 격려와 독려가 적절히 부여된 상태에서만 가능한 것이다. 따라서 ‘절정경영’은 실천에 옮기는 것 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SR을 통한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전략&사례
  • CASE 분석국 가기 업활 동 내 역- 하노이 병원 설립베트남유진크레베 스(의료기술 전수, 빈곤계층 의료혜택 제공)- 베트남, 라오스, 중국, 필리핀 심장병 어린이 174명한국초청 무료수술 지원미얀마포 스 코- 마을 도서관 건립 및 도로확장 지원방글라 데 시영원무역- 방글라데시의 문화 유산지역인 ‘바라 사르다르 바리(Bara Sardar Bari)’ 지역 복원 및 보존- 농촌의 92%, 도시의 80% 가량의 가구가 전기를 공급캄보디아GS칼텍스받지 못하고 있는

  • [경영] 식품마케팅 성공과 실패 사례 비교연구(영문)
  • 분석>815 콜라가 출시된 당시 수요층의 분위기는 정말 뜨거웠는데, 당시 IMF로 인한 경기불황에 국민들의 애국심이 고취된 것이 주요 원인 중 하나로 분석된다. 제품의 모토가 ‘독립’이었던 만큼 사회적 합목적성에 부합되었던 것이다.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아도 되는 만큼 절감된 원가를 통하여 저가가격 전략을 사용한 것 또한 초반 판매우위를 차지하는데 강점이 되었다. 이를 통해 출시 1년 만에 13.7%의 시장점유율을 이룩하게 되었으나, 이 후의 경

  • [마케팅] ZARA 자라(Fast Fashion)전략
  • 끝났다 이지훈, 김홍수 기자서성무 외, 머천다이저를 위한 기초 지식 패션비즈니스 2002손미영 글로벌 관점에서의 한국패션산업p.43~44 한국학술정보㈜2005http://km.naver.com/list/viewdetail.php?dirid=90201&docid=341628932806http://www.csus.edu/indiv/w/wilsonm/MBA%20209sp%2007/scm/ZaraCASE.dochttp://en.wikipedia.org/wiki/Zara(clothing)http://www.moneytoday.co.kr/view/mtview.php?type=1&no=2007101813210204062한겨레 이코노미21, 2007-07-28점포투입item가공공정POS정보1주일 cycle소재대량비축

  • [국제커뮤니케이션] `싱가포르 언론이 말하는 한국의 모습`에 대한 연구
  • 분석하기보다는 부정적인 기사들의 나열함으로써, 현재의 싱가포르 언론이 행하고 있는 한국에 대한 왜곡 보도의 심각성을 인식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특히 노골적으로 왜곡 보도한 기사들을 위주로 분석하였다. 4. 기사 분석1) 2005.Case 1. An astonishing one in two adult males smoke, a habit that kills more than 40,000 in the country each year. Mon, Dec 03, 2005The Straits Times ((Dec 2) IT IS tough to be a non-smoker in South Korea.On the str

  • [유통관리] 기업사례를 중점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한 한국형 Brand Positioning Strategy
  • Case Study5. Positioning Concept6. ConclusionPositioning GoalPositioning Goal : 한국형 Positioning의 목표 한국형 포지셔닝을 통해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목표는 바로 ‘브랜드 가치 창출’이다한국소비자들의 생활문화집단 행동 성향감성적인 소비경향관계 중시 문화한국형 Positioning구전을 통한 시장확보체험 마케팅을 통한 신뢰확보CRM강화를 통한 계속기업으로 의 발전- 한국형 Positioning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한국시장의 환경 및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