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필기류 초우량회사 에딩 edd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7 / 2017.11.07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독일필기류 초우량회사 에딩 edding
목차
1. edding
2. 실행배경
3. 캠페인 실행
4. 캠페인 결과
본문내용
1. edding
독일 필기류 제조 전문 기업으로 1960년 설립
현대식 마카를 생산한 최초의 회사
150종의 전문 specialist로 부터 제작, 기획, 생산
세계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전문가용 제품
한국을 포함 73개국에 동시 공급

2. 실행배경
2010년 회사의 50주년 기념에 게시된 브랜드북에서 기원
브랜드북은 3000부가 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배급
이는 매우 제한된 적은 양
edding은 온라인에서 더 많은 청중, 이해관계자들이 긍정적 피드백을 이뤄낼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길 원함
지금은 온라인에서 많은 시간을 작업하는, 펜으로 창조적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기회가 될수 있을 것

3. 핵심목표
많은 시간을 온라인에서 보내는 일러스트레이터나 디자이너 등
창조적인 타입 들에게 edding 브랜드 인지도를 재인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참여경영과 노사관계
  • 독일의 공동결정법에서는 노조에 가입된 생산직 노동자들과 사무직원들이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에서 노동자 평의회(works council)를 통해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대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Turner, 1992). 이 노동자 평의회는 형식상 노조로부터 독립되어 있지만, 대개는 노조 활동가들이 지배하고 있다. 노조의 활동가들은 전국노조의 정책과 철학을 평의회 활동 속에 연결시키고자 노력한다. 노동자 평의회의 영향은 회사들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다수

  • [국제마케팅] 도요타 성공신화
  • 회사들이 해왔던 방식과 방법들을 유사한 형태로 좇아가고 있음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일 것이다. 30년 주기의 변동로 보았을 때 도요타와 현대는 상당히 유사한 패턴을 보임을 알 수 있다.위의 그림에서처럼 유사한 패턴으로 흘러가, 곧 한국의 제네시스 또한 국외에서 저가차로 인식되고 있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도요타의 렉서스와 같은 럭셔리카, 브랜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한국의 자동차 산업이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선진기업의 벤치마

  • [노사관계론] 세계 주요국의 노사관계
  • 독일의 경우처럼 참여적 노사관계를 뒷받침할 수 있는 제도적 하부구조나, 일관된 정부 정책, 혹은 기업 수준의 노사관계 시스템이 정비되어있지 않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행은 거의 전적으로 민간 수준의 노력에 의해 진행되고 있으며, 따라서 그 전망 역시 매우 불투명한 것이 사실이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 코칸 등의 연구자들은 미국의 노사관계 전체의 흐름 속에서 볼 때 아직 참여적 노사관계 구조의 확산은 제한적이며, 비

  • [운영관리] 현대오토넷의 6시그마
  • ED 리더 홍성철 대리 생산관리팀 사외공개강좌 수강 및 Project 코디네이팅팀원 이혁교 대리 생산 1팀 SUB-Leader사무국 이종운CD 원가팀장 장병한CJ 김찬곤 사원 장비기술팀 Maintenance황금배 사원 생산기술팀 Program윤정순 사원 생산 1팀 Operator프로젝트 수행기간 Define Measure Analyze Improve Control 고객 고객 요구 Y 정의 Indicator~2월28일 ~3월15일 ~4월30일 ~5월30일 ~6월30일 T/Up작업자 검사 신뢰성 향상 검사불량율 검사불량율문제의 기술 APC 양불 판정불량으로 인

  • [경영조직] 도요타 TOYOTA와 JAL의 추락과 해결방안
  • ED%83%80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id=18851296&dirid=0&page=0&query=Value%20Innovation%20%EB%8F%84%EC%9A%94%ED%83%80http://news.nate.com/view/20100209n18010http://blog.naver.com/rhlobjw?Redirect=Log&logNo=50085224137http://blog.naver.com/leedk504?Redirect=Log&logNo=120067017637http://blog.naver.com/ksc12545?Redirect=Log&logNo=150081963256http://blog.naver.com/neolook97?Redirect=Log&logNo=150005313244『참고문헌』스기우라 가즈키(홍석진) - JAL VS ANA 최후의 공방(신) JAL VS ANA 최후의 공방(신) 히노 사토시(금대연) - Toyota 무한성장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