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테크 써지컬의 scm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례요약

1) 기업소개
2) 시장확대 전략
3) 제품 분배



2. 문제점과 대책

1) 신제품의 초기 수요량에 대한 공급실패
2) 진부화 전략과 모순되는 기존 재고 보유
3) 딜러와의 커뮤니케이션 문제와 패닉주문
4)기존의 누적된 정보에 대한 관리 소홀

본문내용
국제 배급

라르고사의 건강보조 국제 지부 이용

국제 지부가 전세계를 대상으로 제품 수송

메디테크의 관점에서 국제지부=국내 딜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홈플러스의 SCM 관리기법
  • 공급사슬관리◉목 차◉Ⅰ. 선정 동기ⅰ. 홈플러스 선정동기ⅱ. 홈플러스 소개Ⅱ.홈플러스의 SCMⅰ. VMI(Vender Managed Inventory)ⅱ.목천 물류서비스 센터를 이용한 중앙 집중화ⅲ.물류 센터 자체가 대형 냉장고-국내 최초 원스킨 빌딩ⅳ.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자동화 방식 지향ⅴ.RFID - 지능형 매장관리 시스템ⅵ. 유통정보 시스템 - PMSⅶ. 용기 표준화Ⅲ. 관련 기사# 참고자료ⅰ. 홈플러스 선정동기SCM 사례 연구 대상 기업을 선정하기 위하여 우리조

  • 세븐일레븐 기업분석과 SWOT분석/ 세븐일레븐 경영전략,마케팅전략,SCM전략사례분석과 나의의견 [세븐일레븐 전략사례연구]
  • “세븐일레븐”기업분석SWOT분석경영전략,SCM마케팅전략나의의견1. 세븐일레븐 기업분석(1) 기업분석(2)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1) 유통산업 환경분석(2) 편의점산업 환경분석3. 세븐일레븐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세븐일레븐 경영전략(1) 프랜차이즈 출점전략(2) 브랜드이미지 전략(3) 배송전략과 시스템5. 세븐일레븐의 SCM전략6. 세븐일레븐 마케팅전략(1) 프로모션 전략(2) PB제품

  • [생산관리] Dell의 SCM 사례연구
  • Dell의 SCM 사례연구 생산관리 I N D E X1. Dell 소개2. Dell사의 SCM3. 사례비교(Wal-mart의 SCM 성공사례)4. 사례비교(하이닉스 반도체의 SCM 성공사례) 5. 결 론 생산관리 Dell 소개 ▪ 회사명 : Dell Inc.▪ 설립자 : Michael Dell ▪ 설립년도 : 1984년 ▪ 주력 사업분야 - PC, 노트북, 프린터- 기업의 네트워크 구축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 컴퓨터 주변기기장치 및 소프트웨어▪ 본사 : 미국 텍사스 주의 Round Rock▪ 연간매출액 : 41,440백만$ ▪

  • SCM 공급사슬관리 개념,특징,도입효과분석및 기업들의 SCM(ZARA,유한킴벌리,아모레퍼시픽,미샤) 도입사례연구와 SCM 향후전망
  • SCM에 대한연구와 기업사례 분석CONTENTS1. SCM 공급사슬관리 정의2. SCM의 특징3. SCM의 장점과 단점(1) 장점(2) 단점 4. SCM의 필요성5. SCM 도입효과6. SCM 구축단계7. 기업들의 SCM 도입사례 연구(1) ZARA의 SCM 도입(2) 아모레퍼시픽의 SCM 도입(3) 미샤의 SCM 도입(4) 유한킴벌리의 SCM 도입8. SCM 향후전망9. SCM 도입성공위한 전략제언1. SCM 공급사슬관리 정의SCM의 개념은 최근 들어서 수많은 미국기업에 의해 도입되어 strategic alliances, partnering, key customer, key vende

  • SCM 도입 성공,실패사례연구
  • SCM 성공,실패사례 연구=목차=1. SCM 공급사슬관리 정의2. SCM의 필요성 3. SCM 발전단계4. SCM 도입효과5. SCM 도입 성공,실패사례연구(1) 성공사례 연구(2) 실패사례 연구6. 결론 및 향후시사점1. SCM 공급사슬관리 정의Supply Chain Management의 약자인 SCM 즉, 공급사슬관리란 제조, 물류, 유통업체 등 유통공급망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들이 협력을 바탕으로 정보기술을 활용, 재고를 최적화하고 리드타임을 대폭적으로 감축하여 결과적으로 양질의 상품 및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