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EEP BOX 시장전망과 사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1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선정 및 분석
2. 모델설명
3. 판매 시장 분석
4. 마케팅 방안
5. 사업 전망
6. 사업의의
- 본문내용
-
1. 시장선정 및 분석
저희 조가 기획한 사업은 한마디로 말하면 ‘기존 숙박시설과 차별화된 휴식공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짧은 시간이지만 취침이나 휴식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구체적으로는 기존 호텔이나 모텔, 유스호스텔, 게스트하우스 등을 이용하기에는 애매한 수요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소비자 군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대중교통 막차 시간이 지나 택시를 타고 집에 가거나 숙박시설을 이용해야 하는 소비자층 입니다. 이러한 소비자층은 역세권을 중심으로 회식이 늦게 끝난 직장인, 야근을 하다가 집에 가지 못한 직장인, 유흥을 즐기다가 집에 가지 못한 청장년층이 대표적이지만, 이외에도 여러 사정으로 인해 마지막 차를 타지 못한 소비자층을 모두 포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소비자층은 택시를 타고 집에 갈 수 없거나, 혹시나 타고 간다고 해도 너무 많은 요금이 나오는 사람들, 그리고 택시를 타느니 첫차를 기다렸다가 타고 가려는 사람들, 집에 다녀오기엔 시간이 4~5시간밖에 남지 않아서 애매한 직장인 혹은 학생, 여행객들입니다.
- 참고문헌
-
[건축칼럼/세계건축] 도시 안에서 누리는 찰나의 휴식 ‘슬립박스’ 건축칼럼/ 건축을 쉽게 배우자http://blog.naver.com/jjang794?Redirect=Log&logNo=140152604591
일본의 캡슐호텔
http://blog.naver.com/sungook?Redirect=Log&logNo=120138316772
특색있는 세계의 초소형 객실들
http://blog.yahoo.com/_KLOKMYEQESL6F5HOTAE6HKDFCQ/articles/115544
이동형 호텔 ‘에버랜드’
http://opencache.tistory.com/92
2011 지산 락페스티벌 (올레 kt의 브랜드 마케팅현장)
http://blog.naver.com/musutalk?Redirect=Log&logNo=12013604665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