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처음처럼의 시장진입 전략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6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조사의 잠정적 제목>
<조사의 목적>
<표본의 인구통계적특성>
<설명된 총분산>
1.제품
(1)변수 제거 전
(2)변수 제거 후
2. 가격
(1)변수 제거 전
(2)변수 제거 후
3. 유통
(1)변수 제거 전
4.촉진
(1)변수 제거 전
(2)변수 제거 후
<조직공정성의 요인분석 결과와 신뢰도 분석>
1.제품
2.가격
3.유통
4. 촉진
<신뢰도>
1.제품
2.가격
3.유통
4.촉진
<상관관계분석>
<결 론>
- 본문내용
-
(2)변수 제거 후
설명된 총분산
성분 초기 고유값 추출 제곱합 적재값 회전 제곱합 적재값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1 3.499 43.740 43.740 3.499 43.740 43.740 2.445 30.566 30.566
2 1.277 15.967 59.706 1.277 15.967 59.706 1.813 22.665 53.232
3 1.119 13.991 73.697 1.119 13.991 73.697 1.637 20.465 73.697
4 .750 9.380 83.077
5 .564 7.045 90.122
6 .420 5.256 95.378
7 .267 3.332 98.710
8 .103 1.290 100.000
추출 방법: 주성분 분석.
제품의 설명된 총분산은 1, 3, 9, 10, 11번 제거 이전과 비교하여 성분 1, 2, 3의 고유치와 분산설명력에서 많은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전체 누적 퍼센트는 73.697%로 변수 제거전(70.330%)과 비교하여 좀 더 높은 설명력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2. 가격
(1)변수 제거 전
설명된 총분산
성분 초기 고유값 추출 제곱합 적재값 회전 제곱합 적재값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1 2.808 56.158 56.158 2.808 56.158 56.158 2.349 46.979 46.979
2 1.003 20.067 76.225 1.003 20.067 76.225 1.462 29.246 76.225
3 .721 14.420 90.644
4 .346 6.912 97.557
5 .122 2.443 100.000
추출 방법: 주성분 분석.
(2)변수 제거 후
설명된 총분산
성분 초기 고유값 추출 제곱합 적재값 회전 제곱합 적재값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1 2.179 54.486 54.486 2.179 54.486 54.486 1.861 46.534 46.534
2 1.003 25.072 79.557 1.003 25.072 79.557 1.321 33.023 79.55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