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처음처럼의 시장진입 전략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조사의 잠정적 제목>
<조사의 목적>
<표본의 인구통계적특성>
<설명된 총분산>

1.제품
(1)변수 제거 전

(2)변수 제거 후
2. 가격
(1)변수 제거 전

(2)변수 제거 후
3. 유통
(1)변수 제거 전

4.촉진
(1)변수 제거 전

(2)변수 제거 후
<조직공정성의 요인분석 결과와 신뢰도 분석>
1.제품
2.가격
3.유통
4. 촉진
<신뢰도>

1.제품

2.가격
3.유통
4.촉진
<상관관계분석>
<결 론>
본문내용
(2)변수 제거 후
설명된 총분산
성분 초기 고유값 추출 제곱합 적재값 회전 제곱합 적재값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1 3.499 43.740 43.740 3.499 43.740 43.740 2.445 30.566 30.566
2 1.277 15.967 59.706 1.277 15.967 59.706 1.813 22.665 53.232
3 1.119 13.991 73.697 1.119 13.991 73.697 1.637 20.465 73.697
4 .750 9.380 83.077
5 .564 7.045 90.122
6 .420 5.256 95.378
7 .267 3.332 98.710
8 .103 1.290 100.000
추출 방법: 주성분 분석.

제품의 설명된 총분산은 1, 3, 9, 10, 11번 제거 이전과 비교하여 성분 1, 2, 3의 고유치와 분산설명력에서 많은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전체 누적 퍼센트는 73.697%로 변수 제거전(70.330%)과 비교하여 좀 더 높은 설명력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2. 가격
(1)변수 제거 전
설명된 총분산
성분 초기 고유값 추출 제곱합 적재값 회전 제곱합 적재값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1 2.808 56.158 56.158 2.808 56.158 56.158 2.349 46.979 46.979
2 1.003 20.067 76.225 1.003 20.067 76.225 1.462 29.246 76.225
3 .721 14.420 90.644
4 .346 6.912 97.557
5 .122 2.443 100.000
추출 방법: 주성분 분석.

(2)변수 제거 후
설명된 총분산
성분 초기 고유값 추출 제곱합 적재값 회전 제곱합 적재값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합계 % 분산 % 누적
1 2.179 54.486 54.486 2.179 54.486 54.486 1.861 46.534 46.534
2 1.003 25.072 79.557 1.003 25.072 79.557 1.321 33.023 79.55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인도진출 성공마케팅 전략분석
  • 시장의 불확실성과 경제성을 감안한 12만대 규모의 공장건설- 저렴한 노동력을 감안한 노동집약형 공장 건설- 낮은 자동화 율에 비해 높은 공장 가동률▢ 공사기간 단축과 투자비 절감- 1996년 12월 기공식후 1997년 외환위기 직면- 투자비 절감 노력(주 정부의 특선 공급, 자동전압조정기, 정전전압보전기 사용)- 긴축 재정 전략과 적절한 상황판단으로 공사기간 단축- 외환위기의 위헙에도 불구하고 20% 가량의 확연한 투자비용 감소▢ 상트로 시장점

  • [경영학] 베스킨라빈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조사분석(A+자료)
  • 시장을 지배하고 있을 때, 소비자가 고품질의 프리미엄급 아이스크림을 접할 기회가 많길 원하는 것을 고객조사를 통해 알고는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매장을 모집하여 매장수를 늘리는 한편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직영점을 배치시켰다. 배스킨라빈스가 후발업자이면서 마케팅에 성공한 것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마케팅 전략을 활용했다는 데 있다. 되도록 많은 매장 확보에 있어서는 제일 처음 활발하게 움직인 기업이다.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

  • [경영학]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 일본 내의 유통업체와 20여년 정도 쌓아 온 신용과 진로 소주에 대한 일본인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진로가 직판체제로 전환하였다. 일본시장에 성공적으로 동화되었기에 아무런 제약이 없었으며 이로써 진로는 유통 비용을 절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다. 체 매출총액 소매업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일본의 경우는 아직까지도 여타 선진국보다 2~3배가량 높은 실정이다.키워드 : 진로 소주, 일본 시장, 시장 진입 전략, 경영학, 수출, 해외 시장, 500

  • [경영학]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 일본 내의 유통업체와 20여년 정도 쌓아 온 신용과 진로 소주에 대한 일본인들의 사랑을 바탕으로 진로가 직판체제로 전환하였다. 일본시장에 성공적으로 동화되었기에 아무런 제약이 없었으며 이로써 진로는 유통 비용을 절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다. 체 매출총액 소매업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일본의 경우는 아직까지도 여타 선진국보다 2~3배가량 높은 실정이다.키워드 : 진로 소주, 일본 시장, 시장 진입 전략, 경영학, 수출, 해외 시장,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을 벌이는 등 유통업체로는 찾아보기 힘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마트는 고객에 근접한 혼매 매장과 고객 편의 서비스로 국내 전자유통 시장의 흐름을 바꿔놓았으며 이를 뒷받침하듯 2001년과 2002년 연속해서 한국유통대상을 수상했고 2001년에는 매출액 기준 100대 기업에 진입했다. 3.8. 종업원 관리하이마트의 전체 직원 수는 5000여명에 이른다. ‘직원이 먼저 만족해야 고객도 만족한다’라는 이념 하에 연봉제를 실시하고 성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