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과 미샤의 비교분석을 통한 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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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1. 조사 배경

PART2. 본론
-현장조사
-두 브랜드의 STP조사
-두 브랜드의 4P’s분석
-설문조사

PART3. 결론 & 전략제시

본문내용
(1)조사티켓
10대
저가 브랜드 대다수 사용
가격요인에 영향 받음

20대
가격, 제품의 질, 지리적 접근성 등 다양한 요인에 영향 받음

[10대 제외하고 20대 여성층을 타겟으로 조사시행]

Product
더페이스샵
총 870여 개의 제품
천연성분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
단순한 포장과 절제된 색감사용
마스크 팩 및 기초화장품,
기능성화장품에 주력

미샤
다양한 자체브랜드 구성
천연식물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a
환경 친화적 제품
제품 용기 및 포장 최소화
색조 화장품 주력

Price
더페이스샵
용기포장 최소화=가격절감
저가이면서 고급스런 이미지 창출하려고 노력
팝 스티지 가격정책
(*팝스티지: 대중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 )


미샤
과도한 포장과 화려한 용기 및 디자인을 최대한 줄인
초저가
최근 고가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냄.


Place
더페이스샵
직거래유통 저가실현
자연을 표현한 매장 인테리어
미샤 보다 더 많이 확보되어있는 유통망


미샤
선물 결제 방식 도입(부수적 비용절감), 직영점과 가맹점 이분형식
현대식 매장의 고급이미지
화장품 분류 별 아웃 소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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