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과 미샤의 비교분석을 통한 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1. 조사 배경
PART2. 본론
-현장조사
-두 브랜드의 STP조사
-두 브랜드의 4P’s분석
-설문조사
PART3. 결론 & 전략제시
- 본문내용
-
(1)조사티켓
10대
저가 브랜드 대다수 사용
가격요인에 영향 받음
20대
가격, 제품의 질, 지리적 접근성 등 다양한 요인에 영향 받음
[10대 제외하고 20대 여성층을 타겟으로 조사시행]
Product
더페이스샵
총 870여 개의 제품
천연성분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
단순한 포장과 절제된 색감사용
마스크 팩 및 기초화장품,
기능성화장품에 주력
미샤
다양한 자체브랜드 구성
천연식물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 a
환경 친화적 제품
제품 용기 및 포장 최소화
색조 화장품 주력
Price
더페이스샵
용기포장 최소화=가격절감
저가이면서 고급스런 이미지 창출하려고 노력
팝 스티지 가격정책
(*팝스티지: 대중적이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 )
미샤
과도한 포장과 화려한 용기 및 디자인을 최대한 줄인
초저가
최근 고가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냄.
Place
더페이스샵
직거래유통 저가실현
자연을 표현한 매장 인테리어
미샤 보다 더 많이 확보되어있는 유통망
미샤
선물 결제 방식 도입(부수적 비용절감), 직영점과 가맹점 이분형식
현대식 매장의 고급이미지
화장품 분류 별 아웃 소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