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노인 목욕탕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사명및 목표
Ⅱ. 본론
1. 기업 환경분석
2. 기업 STP
3. 기업 4P 전략수립
Ⅲ. 결론
1. 기업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1. 우리 기업의 사명
우리 기업은 편안하고 즐거운 목욕 환경을 제공 한다.
2. 우리 기업의 목표
우리 기업은 ‘은빛탕’으로 명한다. 은빛의 은은한 색깔과 같이 사회에 기여하며 노인분들의 상징 색깔인 실버에서 그 명칭을 명명하였다. 우리기업은 노인분들의 편안한 목욕환경과 여가 환경을 제공하는데 그 목표를 한다
- 소비자를 분석 하기 위한 방법으로 설문지작성을 통하여 실시
대상- 40~80대의 중.장년층
일시- 2012년 5월 11일~ 5월 13일
장소- 수영 팔도시장 인근 지역
내용- 노인 목욕탕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견해
인원- 70명
조사자 : 이창훈, 문경원, 박진우, 박헌식
설문지를 통하여, 소비자는 대체적으로 주 1회 목욕시설을 이용하며,
자기의 청결관리 및 피로회복을 Needs 로 하고 있는것으로 파악
대영해수온천
수영장, 어린이풀장, 헬스장등의 시설을 갖춤
현대숯가마
찜질방 전용 숯가마 전문 업체
럭키랜드
찜질방과 헬스장의 시설을 갖춘 곳
목욕탕 내 노인 편의 시설 구비
만남이 있는 쉼터의 공간
셔틀버스 운행 을 통한 접근성 향상
일반 목욕탕에 비해 비싼 요금
대중목욕탕과 고급 스파의 중간적 위치
노인 위주 목욕탕의 부재
목욕 시장의 성장
여가에 대한 관심 증대
경제력 갖춘 노인 증대
비교적 높은 시공비와 제 품비
고급형 스파의 등장
직각손잡이, 등받이 의자 등의 편의 시설
직각손잡이, 등받이 의자 등의 편의 시설
높은 변동비 및 고정비로 인한 요금
고령화 사회의 가속화
고령층 이외 소비자의 외면 및 경쟁사 등장
난간을 물결과 같은 인체공학적인 형상으로 하여 일직선인 난간에 비해 미끄러지기 어렵고, 잡기가 편리.
무릎에 대한 부담이 종래 난간에 비해 1/3이하로 경감되는 것이 밝혀졌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