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영론] 빅 이슈 코리아(Big Issue Korea) 브랜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rand가격전략
2.Brand유통전략
3.Brand홍보전략
4.Brand비교분석
5.Brandswot분석
본문내용
THE BIG ISSUE KOREA
일반 시민들이 만든 온라인카페에 뿌리를 두고 있다
세계최초로 예비구독자들이 먼저 나서서 잡지 발간
홈리스 – 청년 – 프로보노의 1인 3각 전략

“자활은 사람이 사람다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일”

-<빅이슈> 창립자

연평균 40억 매출
10% 빅이슈 재단으로 환원
수익은 노숙자 자활프로그램으로 사용
영국, 5,000여명 노숙자 자활성공

떨어지는 구매 접근성
인지도 13%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
홈리스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

‘착한소비’의 유행과
그에따른 소비자 관심 증가ㅣ

인쇄 매체의 불황

차별화된 한국 지역화 컨텐츠 전략 수립

착한소비 Trend를 이용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 강화

판매자의 교육 강화를 통한 에 대한 인식 개선

착한소비를 강조함으로써자발적인 재능기부 유도

빅샵 (Big Shop)의 활성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빅 데이터와 금융시장
  • 빅 데이터(Big Data)이다.”라고 했다. 빅 데이터가 차세대 구글이 될 것이라 예측하였고, 그 예측은 지금 현실이 되고 있다. 이젠 스마트폰 사용 데이터만 잘 분석해도 수요 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이다. 기업들은 어느 때보다도 많은 데이터를 취할 수 있고,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의 관리와 활용을 위해 씨름하게 되었다. 자연히 기업에서는 상거래가 실제로 이루어지는 실물 세상이 아닌 상거래에서 파생되는 각종 거래, 결재, 고객 행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이슈(hot issue)로 자리 잡고 있다. 기업의 생존ㆍ성장전략으로써 M&A의 중요성에 대한 새로운 조명이 일고 있다.미국의 경우 1800년대 후반기부터 시작된 M&A 역사는 결코 짧은 것은 아니며, 1998년도의 경우는 미국 기업의 중 약 20% 정도가 대주주가 변동할 정도로 M&A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겨우 실질적인 M&A는 1990년대 중반부터 시작되었으며, 특히 IMF 이후 기업구조조정의 수단으로 인식되면서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M&A가 오랜

  • 사회적 기업 `빅이슈`의 마케팅 5Ps
  • 빅이슈에 나오는 모든 정보들은 재능 기부로 이루어지는데, 실제로 데이비드 베컴, 버락 오바마, 레이디 가가 등 유명인들이 빅이슈를 통해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빅이슈는 현재 세계 10개국에서 총 14종으로 발행되고 있고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1.3 영국 빅이슈와 비교BIG ISSUE KOREA가 영국의 BIG ISSUE에 비해 갖는 차별점은 크게 4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다. 1) 첫 번째는 창립 과정에 있다. BIG ISSUE KOREA는 예비 독자층이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코리아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106-86-02673 110111-2319659 2001 12 이성욱 12,500 2 서울시 서초구 방배2동 3250 구산타워 14층 02-6230-3500 02-6230-3509 www.scek.co.kr 2 4 4 5 강희원 차장 blue@scek.co.kr 02-6230-3615 60,000 0 60,000 30,000 30,000 2 4 7 60 0 60 2 0 0 0 0 0 0 0 0 0 0 1 21,524,355 21,524,355 43,048,710 0 0 0 0 0 50 40 10 100 0 50 40 10 100328 지피엠스튜디오 GPM STUDIO INC. 2006 9 박성준 128 2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7 2층 02-2051-6960 02-2051-6962 www.gpmstudio.net 1 1 1 남정화 사원 경영전략 morrighan@gpmstudio.net/jjj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분석(전공적성).pdf입시119 (http://cafe.daum.net/ipsi119)구술논술 대표브랜드심층 면접 실전 분석 1.나 전공적성 학업적성 . ( )전공적성 평가는 말 그대로 과연 수험생이 자신이 지원한 학과 혹은 학부에서 학문을 이수할 구체적 자격조건을 갖추었는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고려대학교가 제시한 입시자료에 .따르면 전공적성 혹은 학업적성 평가는 수험생이 지원한 모집단위와 관련하여 고등학생 , ( ) “수준에서 기본이 되는 지식을 갖추었는지 습득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